락스타게임즈, 파이브엠(FiveM)과 레드엠(RedM) 운영 최대 규모 락스타 롤플레이 및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Cfx.re 팀 인수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온라인게임 | 락스타게임즈, 파이브엠(FiveM)과 레드엠(RedM) 운영 최대 규모 락스타 롤플레이 및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Cfx.re 팀 인수

권경욱 기자 0   0

락스타게임즈(Rockstar Games)가 파이브엠(FiveM)과 레드엠(RedM)을 운영하는 최대 규모의 락스타 롤플레이 및 크리에이터 커뮤니티인 Cfx.re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수년간 유저들은 전용 롤플레이 서버를 개설하는 등 GTA V와 레드 데드 리뎀션 2(Red Dead Redemption 2)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해왔다. 


락스타게임즈는 이러한 유저의 노력을 지원하고자 롤플레이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가 제작한 모드를 포함하기 위해 최근 모드 정책을 확대하기도 했다. 


락스타게임즈는 Cfx.re팀과의 협력을 통해 커뮤니티 지원을 강화할 방침이며, Cfx.re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개발자와 플레이어 모두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더욱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관련 내용은 락스타게임즈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