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데드 리뎀션과 언데드 나이트메어, 8월 17일 닌텐도 스위치 및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 출시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콘솔게임 | 레드 데드 리뎀션과 언데드 나이트메어, 8월 17일 닌텐도 스위치 및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레드 데드 리뎀션과 획기적인 좀비 호러 후속작 언데드 나이트메어가 처음으로 닌텐도 스위치와 플레이스테이션4에 함께 패키지로 8월 17일(목)출시된다.  


더블 일레븐 스튜디오(Double Eleven Studios)가 개발한 이번 컨버전은 스위치와 PS4 버전으로 신규 플레이어와 기존 팬들이 현대 콘솔에서 이 두 클래식 게임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PS5 하위 호환도 가능하다. 


170개가 넘는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하며 비평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게임인 레드 데드 리뎀션에서는 전 범죄자였던 존 마스턴이 미국 서부와 멕시코의 광활한 대지를 여행하며 자신의 가족을 구하고 악명 높은 반 더 린드 갱단의 생존 멤버를 추적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2018년 블록버스터 레드 데드 리뎀션 2에서 펼쳐지는 마무리된 명예와 충성의 대담한 이야기 이후에 시작되는 사건들을 새롭게 경험할 수 있다. 마스턴이 자신의 과거 친구이자 범죄자인 빌 윌리엄슨, 하비에르 에스쿠엘라, 그리고 갱단의 전 두목인 더치 반 더 린드를 추적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또한, 닌텐도 스위치와 PS4 버전에는 언데드 나이트메어라는 영적인 스토리 확장팩이 포함된다. 마스턴과 함께 초자연적인 서부 설정에서 끊임없는 좀비들과 싸우며 생존을 위한 여정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존의 싱글 플레이 외에도 새로운 버전은 한국어, 중국어(간체 및 번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브라질), 러시아어, 스페인어(라틴 아메리카)를 지원한다. 


레드 데드 리뎀션과 언데드 나이트메어는 닌텐도 스위치 eShop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각각 49.99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며, 10월 13일에는 실물 상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닌텐도 eShop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레드 데드 리뎀션을 위시리스트에 추가하면 출시될 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