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온라인 새로운 업데이트, GTA 온라인: 산 안드레아스 용병들 출시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온라인게임 | GTA 온라인 새로운 업데이트, GTA 온라인: 산 안드레아스 용병들 출시

권경욱 기자 0   0

GTA 온라인이 <GTA 온라인: 산 안드레아스 용병들> 업데이트를 출시했다.  


새로운 업데이트에서는 로스 산토스의 가장 대담한 총잡이들과 팀을 이뤄 도시를 탈환할 수 있으며, 로스 산토스 엔젤스의 일원이 되어 메리웨더 보안의 병력에 맞서 전투를 주도할 수 있다. 게임은 전역에 걸쳐 위험천만한 고공 비행 습격과 폭발적인 게릴라 작전을 수행해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전직 군사 작전가 찰리 리드로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격납고에서 항공기 정비사로 일한 경험과 수년간 로스 산토스 주위에서 다양한 습격에 참여한 놀라운 경험 등 인상적인 경력을 가졌으며, 메리웨더 보안을 무너뜨리고 섬멸시키기 위해 프로젝트 전복이라는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찰리 리드는 방위 계약, 불법 R&D, 그리고 전형적인 불법 돈벌이를 통해 자금을 모아오며, 일련의 고공 비행 작전으로 상대방을 약화시키는 것이 모두에게 이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작전 전복에는 용병 기술을 최종 시험해 볼 수 있는 1-4인용 6가지 신규 임무가 제공되며, 정찰, 귀중한 장비 회수, 대담한 구출 작전, 메리웨더의 전쟁 기계에 맞서 싸움 등 다양한 도전이 펼쳐진다. 


작전 전복은 군수품 캐시 앤 캐리의 매머드 어벤져를 업그레이드한 신규 작전 터미널을 통해 시작할 수 있다. 


로스 산토스 엔젤스는 신규 작전 터미널에서 대담한 LSA 작전으로 세 개의 민간 계약을 수행할 수 있다. 각 계약을 처음 완료하면 복장을 얻을 수 있으며, 재플레이시에는 주기적으로 변경되는 선택적 보너스 목표를 달성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작전에는 헬기에서 몸을 던져 항공모함 갑판에 착륙하고 폭격 요청을 하거나, EMP 폭발을 사용하여 정부 시설을 파괴하는 어둠을 이용한 작전이 포함된다. 작전 터미널을 설치한 후에는 즉시 iFruit에서 찰리에게 연락하여 LSA 작전을 시작할 수도 있다. 


격납고에는 다양한 신규 능력과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돼 밀수 작전을 위한 새로운 장이 열렸다. 완전히 장비된 격납고에서 어벤져를 보관하고 개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Mk II 무기 작업실을 통해 개인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한, 찰리의 전직 군인 동료들은 격납고 주위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어, 불명예 제대한 헬리콥터 파일럿이자 최근 로스 산토스 엔젤스에 영입된 루스터 맥크로에게 소정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패키지 확보를 요청할 수도 있다. 


격납고 주변에는 무료 스낵과 무기 세트를 발견할 수 있다. 앞으로 벌어질 전투를 대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격납고 안에는 항공 기술을 연마하고 싶은 플레이어들을 위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접근 지점이 격납고 안에 추가된다. 


조종석보다 운전석을 선호하는 밀수꾼을 위해 격납고 노트북의 자유 무역 운송 회사에 4개의 신규 확보 임무가 추가됐으며 3개의 신규 판매 임무와 함께 제공된다. 대규모로 업데이트된 항공 수송 패키지 사업에서 임무 시작 시 지상 옵션을 선택하여 심해 잠수를 수행하고 사설 군대를 몰아내는 등 다양한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신규 어벤저 업그레이드


매머드 어벤져의 활용도도 확장됐다. 이제 격납고를 소유하지 않아도 어벤져를 소유하고 운영할 수 있으며, 상호 작용 메뉴의 서비스 항목을 통해 현재 위치로 호출할 수 있다. 격납고에 작업실이 있는 플레이어는 공중 요새를 개조할 수 있는 신규 군용급 업그레이드로 전면 지향 머신건과 미사일을 포함한 스텔스 모듈 및 자동 비행 중일 때 활성화되는 미사일 전파 방해 장치를 추가 가능하다. 


작전 터미널은 프로젝트 전복과 로스 산토스 엔젤스 작전을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잠금 해제하는 내부 업그레이드로 강화됐다. 해당 업그레이드는 격납고의 찰리에게 직접 구매하거나, 어벤져를 개조할 때 찰리 업그레이드 메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격납고를 소유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군수품 캐시 앤 캐리 웹사이트에서 어벤져를 업그레이드할 때 작전 터미널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신규 업그레이드는 매머드 어벤져 쓰러스터다. 지상에 발이 묶였지만 도시 최상공에서 자동 비행 중인 이동식 하늘 기지를 떠나고 싶다면, 상호 작용 메뉴를 이용해 매머드 어벤져 쓰러스터를 즉시 현재 위치로 호출할 수 있다. 어벤져의 후면 화물칸에 근접할 때 방향 패드의 오른쪽 버튼을 눌러 안으로 도킹할 수 있다. 


그로티 이탈리 GTO 스팅거 TT


그로티 스팅거 TT는 저명한 혈통을 갖춘 스포츠카로, 이탈리아의 수십년에 걸친 혁신에 기반을 두고 구축됐다. 이 차세대 고급 수입차는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와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 현재 이용할 수 있다. 


사무소 이동 수단 작업실에 있는 이마니를 방문해 방탄 장갑, 슬릭 지뢰, 원격 조종 유닛, 미사일 전파 방해 장치 등 장착해 그로티 이탈리 GTO 스팅거 TT를 규정에 맞는 최대 수준까지 개조할 수 있다. 


마이바츠 몬스트로시티


마이바츠 몬스트로시티(오프로드)는 가족 친화적인 SUV이지만, 동시에 스포티한 경주용 차량으로서 어떤 지형이든 정복할 수 있는 능력을 지녔다. 수년간 일본에서 컬트 클래식으로 사랑받아 왔으며, 이제는 지역 운전자도 마이바츠 몬스트로시티를 이용할 수 있다. 


마이바츠 몬스트로시티는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 또는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마니 테크 업그레이드인 원격 조종 유닛과 미사일 전파 방해 장치 등을 장비하여 차량을 개선할 수도 있다. 


더 많은 신규 이동 수단


업데이트에 추가된 신규 이동 수단으로는 힘이 넘치는 상자형 오프로드 차량 디클라스 왈튼 L35, 바피드 레이텔, 스텔스 기능을 갖춘 F-160 라이주 전투기, 매머드 스트리머216 프로펠러 비행기 등이 있다. 


또한, 차주에는 EVX가 전시장에 등장할 예정이며, 브라바도 버팔로의 차세대 버전도 만날 수 있다. 로스 산토스 마약 전쟁의 모든 기간 한정 이동 수단인 위니 이씨 랠리, 툰드하 팡테르, 캐런 핫 링 에버론, 윌라드 유도라가 이제 상시 판매용으로 추가된다. 


더욱 쾌적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 빈도가 낮은 여러 이동 수단이 대리점 웹사이트에서 삭제된다. 해당 이동 수단들은 종종 다이아몬드 카지노 & 리조트의 럭키 휠을 비롯한 다른 방식으로 이용 가능할 예정이다. 


신규 무기: 택티컬 SMG


신규 택티컬 SMG는 전자동이며, 특대 탄창과 자동차 총격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파괴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보조 무기다. 이 무기는 무기 밴에서 획득해 미래 기술의 힘을 직접 체감할 수 있다. 


그 외 콘텐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경제 밸런스 재조정, 플레이어 피드백을 기반으로 한 광범위한 업그레이드 및 생성기 관련 대규모 업데이트가 포함됐다. 또한, PlayStation 5와 Xbox Series X|S에서 GTA 온라인의 다양한 범죄 활동을 통한 진행 상황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일시 중지 메뉴에 신규 경력 탭이 추가됐다. 자세한 내용은 전체 타이틀 업데이트 노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여름 말에는 장갑 차량 강도 작업과 함께 자유 모드에서 새로운 이동 수단과 역동적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몇 주 후에는 카요 페리코에서 대규모 전투가 개최된다. 


바인우드 클럽 출시를 기념해 7월 19일부터 GTA+ 회원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마이바츠 몬스트로시티 오프로드 이동 수단, 신규 어벤져 작전 터미널, 크림 펄과 블루/그린 플립 카멜레온 휠 도색, 프로젝트 전복 임무에서 GTA 달러와 RP가 1.5배로 지급되며, 어벤져용 매머드 쓰러스터 도킹 스테이션, 전면 머신건, 미사일 업그레이드가 40% 할인된다. 이번 주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