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보이: 빅 어드벤처, 엔비디아 DLSS 3 등 최신 업데이트 지원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PC게임 | 색보이: 빅 어드벤처, 엔비디아 DLSS 3 등 최신 업데이트 지원

권경욱 기자 0   0

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 황)가 색보이: 빅 어드벤처(Sackboy: A Big Adventure)의 최신 업데이트에 엔비디아(NVIDIA) DLSS 3, 엔비디아 리플렉스(Reflex) 및 SER(Shader Execution Reordering) 지원이 추가된다고 밝혔다.  


엔비디아 DLSS는 현재 280개 이상의 게임과 애플리케이션이 DLSS를 지원하는 등 빠른 속도로 채택되고 있다. 실제로 DLSS 3는 출시된 30개의 게임에서 성능을 가속하고 있으며, DLSS 2 출시 후 6개월간의 채택률에 비해 7배 빠른 속도를 보이고 있다. 


DLSS 3 성능이 업그레이드된 색보이: 어 빅 어드벤처


지난 10월 출시된 색보이: 빅 어드벤처는 DLSS 2를 비롯해 레이 트레이싱 리플렉션(ray-traced reflection), 레이 트레이싱 섀도우(ray-traced shadows), 레이 트레이싱 앰비언트 오클루전(ambient occlusion) 효과 등을 지원했다. 해당 게임은 모든 옵션을 최대로 설정해 4K에서 플레이할 때 그 어떤 시스템에서도 진정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색보이: 빅 어드벤처의 최신 업데이트에는 엔비디아 DLSS 3, 엔비디아 리플렉스(Reflex) 및 SER(Shader Execution Reordering) 지원이 추가돼 지포스(GeForce) RTX 40 시리즈 게이머에게 한 차원 높은 성능을 선사할 전망이다. 


최신 업데이트가 적용된 색보이: 빅 어드벤처는 지금 바로 만나볼 수 있다. 


풀 레이 트레이싱으로 완전히 새로워진 나이트 시티… 4월 11일 공개


오는 4월 11일, 사이버펑크 2077(Cyberpunk 2077)의 레이 트레이싱: 오버드라이브(Overdrive) 모드의 기술 프리뷰가 공개된다. 


사이버펑크 2077의 레이 트레이싱: 오버드라이브 모드 기술 프리뷰는 일명 ‘패스 트레이싱(path-tracing)’이라고도 불리는 풀(full)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해 게임의 시각 효과를 한층 끌어올린다. 풀 레이 트레이싱 기술이 미래에 어떻게 발전할 것인지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계기로 작용할 전망이다. 엔비디아는 게임 개발사 CD 프로젝트 레드(CD PROJEKT RED)와 함께 풀 레이 트레이싱 기술의 개선, 버그 수정 및 성능 최적화에 힘쓰고 있다. 


여기에서 사이버펑크 2077 레이 트레이싱: 오버드라이브 모드 관련 기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여기에서 새로운 4K 레이 트레이싱: 오버드라이브 게임플레이 공개 트레일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