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식 티저 영상 공개 및 사전등록 유저 모집 시작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모바일게임 | 엔씨소프트,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식 티저 영상 공개 및 사전등록 유저 모집 시작

권경욱 기자 1   0

엔씨소프트 (NC Soft)가 10월 27일 서울 용산 CGV에서 열리는 리니지 레드나이츠 (Lineage Red Knights) 쇼케이스를 소개하는 목적으로 제작된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10월 20일부터 사전등록 유저 모집을 시작했다.



이날 리니지 레드나이츠 쇼케이스는 플레이 버전을 공개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프론티어 혈맹 군주 소집령 이벤트에 응모해 쇼케이스 초대권을 받은 참석자는 게임의 세계관과 핵심 컨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용산 CGV를 방문한 고객은 누구나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벤트 공간을 둘러볼 수 있으며 게임 캐릭터 피규어가 전시된 포토존이나 소환수 테마 푸드존, 이벤트존 등이 설치된다.

 

오늘부터 진행된 사전등록 참여자에게는 모바일 게임 출시 이후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온라인 MMORPG 게임인 리니지의 IP를 활용해 엔씨소프트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1 Comments
5 오리진 2016.10.21 00:46  
모바일로 리니지를 이용해볼 수 있게 되었군요. 나온지 오래된 리니지도 아직 많이 플레이 한다고 하는데 이번 모바일 게임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축하합니다! 럭키 포인트 30점을 획득했습니다!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