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용 올 유 캔 잇·PS4 히트맨 2 등 3종,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9월 PS Plus 구독자 무료 게임 공개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콘솔게임 | PS5용 올 유 캔 잇·PS4 히트맨 2 등 3종,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9월 PS Plus 구독자 무료 게임 공개

권경욱 기자 0   0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는 9월 PlayStation Plus 구독자를 위한 무료 게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무료 게임은 오버쿡! 올 유 캔 잇 (PS5)과 프레데터: 헌팅 그라운드 (PS4), 히트맨 2 (PS4)의 3종이다.


오버쿡! 올 유 캔 잇은 1편과 2편의 모든 추가 콘텐츠를 포함하는 리마스터 버전이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주방에서 수백 개 레벨의 정신 없는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캠페인, 서바이벌, 연습 모드에 새로운 보조 모드인 무한리필까지 경험할 수 있다.


프레데터: 헌팅 그라운드는 인간들이 프레데터를 상대로 싸우는 비대칭 멀티플레이 슈팅 게임이다. 4인으로 구성된 공격팀의 일원이 되어 프레데터에게 발각되기 전에 작전을 완료하거나 프레데터가 되어 플라즈마 캐스터, 콤비스틱 같은 외계 무기로 먹잇감을 추적해 사냥하는 역할을 경험하게 된다.


히트맨 2는 세계 최고의 암살자 에이전트 47이 되어 세계 각지의 목표를 추적하는 게임이다. 어둠의 고객을 제거하고 그의 민병대를 해산시키는 것이 임무였으나 목표의 진짜 정체와 숨겨진 과거가 드러나면서 모든 것이 변하고 만다. 시리즈 최초로 협동 플레이가 가능한 스나이퍼 어쌔신 모드를 지원하며 스파이 스릴러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9월 PlayStation Plus 구독자를 위한 무료 게임 3종은 9월 7일(화)부터 10월 4일(월)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8월 무료 게임은 9월 6일(월)까지 라이브러리 등록이 가능하며 오버쿡! 올 유 캔 잇은 PS4 버전에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