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히어로 베놈 등장!, MARVEL 슈퍼워 시즌7 오픈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모바일게임 | 인기 히어로 베놈 등장!, MARVEL 슈퍼워 시즌7 오픈

권경욱 기자 0   0

넷이즈 게임즈(NetEase Games)는 MARVEL의 첫 MOBA 모바일 게임 <MARVEL 슈퍼워>의 시즌 7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신규 컨텐츠와 함께 모두가 기다리는 인기 히어로 베놈도 와칸다 전장에 합류하며 닥터 스트레인지의 신규 '미러 디멘션' 시리즈 스킨 인페르날 소서러 출시, 영화 블랙 위도우 콜라보 한정 스킨 재출시된다.


베놈은 정체불명의 외계 기생체인 심비오트가 우연히 기자인 에디 브록과 합체하며 베놈이 탄생했다. 추악하고 공포스러운 외모를 지녔지만 가공할 만한 파워를 지닌 치명적인 히어로 베놈은 와칸다 전장을 뒤집어 놓는다.  


닥터 스트레인지의 '미러 디멘션' 시리즈 신규 에픽 스킨 페르날 소서러는 기존 '미러 디멘션' 시리즈의 설정을 이어받아 이번에는 닥터 스트레인지가 정반대의 세상에서 최강의 마법을 얻기 위해 다크 디멘션의 데스와 계약을 맺었다. 육체와 영혼 모두 데스의 조종을 받으며 다크 매지션으로 진화한다. 


이외에도 팔콘의 신규 에픽 스킨 '드래곤 나이트'가 출시된다. 은빛 갑옷을 입은 팔콘이 거대한 용의 날개를 펼치면 순식간에 하늘 끝까지 솟아오른다. 신규 스킨들은 신규 시즌 시작과 동시에 출시된다. 


이와 함께 MARVEL 스튜디오의 블랙 위도우 영화 개봉에 맞춰서 블랙 위도우 테마로 디자인한 한정 스킨을 재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MARVEL 슈퍼워는 현재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싱가폴, 말레이시아, 인도, 일본, 한국, 호주, 뉴질랜드, 베트남과 타이완, 홍콩, 마카오 등 지역에 출시되었으며, 그외 기타 국가는 출시 전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