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VEL 슈퍼워 시즌 6 시작, 워리어즈 오브 더 스카이 워 타이거 출시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모바일게임 | MARVEL 슈퍼워 시즌 6 시작, 워리어즈 오브 더 스카이 워 타이거 출시

권경욱 기자 0   0

Marvel의 첫 MOBA 모바일 게임 MARVEL 슈퍼워 시즌 6이 4월 15일부터 시작된다.  


‘워리어즈 오브 더 스카이’에서 서쪽을 수호하는 신규 히어로 워 타이거가 전장에 합류하고 팔콘 & 윈터 솔져 드라마 콜라보 테마 스킨도 곧 출시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추가되는 컨텐츠는 신규 히어로인 워리어즈 오브 더 스카이의 워 타이거가 와칸다 전장에 합류한다. 서쪽의 수호자인 워 타이거는 신비로운 호랑이의 어금니로 악을 응징한다.


태국의 장군 출신인 이 히어로는 강력한 파워와 노련한 전투 경험으로 ‘워리어즈 오브 더

스카이’의 승리를 견인한다. 그리고 마블 엔터테인먼트의 팔콘 & 윈터 솔져의 방영을 축하하기 위해 MARVEL 슈퍼워에서 팔콘과 윈터 솔져의 신규 드라마 테마 스킨을 출시한다.


신규 스킨은 두 히어로의 드라마 속 모습을 기반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윈터 솔져 스킨은 지난 달에 출시, 팔콘 스킨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이외, 블랙 팬서와 스톰의 신규 테마 스킨인 ‘사바나의 약속’도 이번 시즌 출시 예정이다. ‘와칸다’를 배경으로 디자인한 이번 스킨은 블랙 팬서와 스톰이 아프리카 초원에서 거행되는 제사에 참석할 때 입는 전통 예복 스타일을 그대로 재현했다. 기존 블랙 팬서의 전투복의 기능은 유지한 채 와칸다와 아프리카 전통 요소를 살렸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