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슈퍼스타·슈퍼히어로 루나 스노우, 신곡과 함께 MARVEL 슈퍼워 전격 합류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모바일게임 | K팝 슈퍼스타·슈퍼히어로 루나 스노우, 신곡과 함께 MARVEL 슈퍼워 전격 합류

권경욱 기자 0   0

MARVEL의 첫 한류 아이돌이자 슈퍼히어로 루나 스노우가 ‘MARVEL 슈퍼워’에 합류한다. 


17일 MARVEL 슈퍼워 공식 페이스북에서 열린 K팝 스타 루나 스노우의 스페셜 생방송에서 그녀의 세 번째 싱글 ‘FLOW(feat. Luna)’가 최초 공개됐다.


루나 스노우의 본명은 설희로, 한국의 아이돌 가수다. 스타크 인더스트리의 파티장에서 공연하고 있던 설희는 ‘A.I.M.’라는 조직의 공격을 받았다.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용감히 싸우던 그녀는 냉동 보관실에 갇혔다가 우연히 냉기를 제어하는 힘을 얻게 돼 적들을 물리친다.


이후 A.I.M을 제압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언론에서 ‘루나 스노우’라 불리게 됐고, 설희는 ‘K팝 슈퍼스타’와 ‘슈퍼히어로’라는 두 가지 삶을 동시에 살기 시작한다.


‘천재 아이돌’ 루나 스노우는 지금까지 ‘Tonight’, ‘I Really Wanna’라는 2개의 싱글을 발표했다.


이번 MARVEL 슈퍼워에 합류하면서 발표한 세 번째 싱글 FLOW에는 한류 아이돌 그룹 f(x)의 전 멤버 루나(Luna)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신곡은 게임 접속 시 들을 수 있고, 각종 음원 사이트에도 발매될 예정이다. MARVEL은 이 노래를 통해 사람들이 힘과 위로를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력한 딜링을 자랑하는 에너지 히어로 루나 스노우는 12월 24일 와칸다 전장에 정식 합류한다.


루나 스노우는 어둠의 냉기, 빛의 냉기 에너지 두 가지 힘으로 파괴와 창조를 진행한다. 어둠의 냉기로 단체 피해와 빙결 효과를 부여하고, 빛의 냉기로 자신을 치유해 죽음으로부터 스스로를 지킨다.


‘겨울의 멜로디’ FLOW(feat. Luna)는 MARVEL 슈퍼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MARVEL은 슈퍼워 출시 1주년을 맞아 루나 스노우의 ‘스노우 댄스’ 이벤트를 통해 △1주년 기념 스킨 △호크아이 ‘얼음 사냥꾼’ 테마 스킨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MARVEL 슈퍼워는 아직 글로벌 출시 이전으로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한국, 일본, 호주, 뉴질랜드, 타이완, 홍콩, 마카오에 출시된 상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