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플리 액션 롤플레잉 게임 마블 스트라이크 포스, 실시간 PVP 아레나 모드 업데이트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모바일게임 | 스코플리 액션 롤플레잉 게임 마블 스트라이크 포스, 실시간 PVP 아레나 모드 업데이트

권경욱 기자 0   0

모바일 게임 기업 스코플리(Scopely)는 자사 인기 액션 롤플레잉 게임 ‘마블 스트라이크 포스(MARVEL Strike Force)’의 실시간 아레나(Real-Time Arena)를 업데이트한다고 16일 밝혔다. 


스코플리가 서비스하는 마블 스트라이크 포스는 화려한 액션과 그래픽을 자랑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침략자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해 슈퍼히어로와 슈퍼 빌런이 힘을 합친다는 스토리가 바탕이다. 적의 위협에 대항해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토르, 헐크, 닥터 스트레인지, 블랙 위도우, 그루트, 로켓 라쿤, 울버린 등 슈퍼히어로와 타노스, 로키, 베놈 등 슈퍼 빌런이 강력한 스쿼드를 구성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지휘하는 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처음으로 아레나 모드에서 매일 실시간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PVP) 대결을 즐길 수 있게 된다. 5명의 캐릭터로 스쿼드를 구성해 상대를 찾고, 대결을 진행한 뒤 리워드를 얻는 방식이다. PVP 콘텐츠를 원하던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면서 기존 아레나 모드도 동일하게 즐길 수 있다.


실시간 아레나 모드의 보상 시스템인 배틀패스(Battlepass)는 이용자 참여도를 높이는 새로운 목표 달성형 보상 콘텐츠다.


배틀패스 시스템은 이용자들에게 4주간 목표를 제시해 달성할 때마다 각각 다른 캐릭터 장비 재료, 골드 획득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스코플리는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유료 버전 배틀패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유료 버전 배틀패스는 레벨 64이상에서 해제되므로 유저들이 해당 레벨까지 플레이할 동기를 부여하게 된다.


김준희 스코플리 코리아 지사장은 “전 세계 다양한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마블 스트라이크 포스가 이번 신규 업데이트로 새로운 이용자들뿐만 아니라, 기존 이용자들에게도 한층 풍부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실시간 플레이어 대결 모드가 처음 도입된 만큼 여러 방식으로 게임을 즐기고 목표를 달성하는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코플리는 실시간 아레나 업데이트를 기념해 프리미엄 오브(Premium orb)와 골드 오브(Gold orb)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12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공식 트위터에서 진행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