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PS5 디지털 쇼케이스 9월 17일 개최, PS5 가격과 출시일 등 공개하나?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하드웨어 | 소니 PS5 디지털 쇼케이스 9월 17일 개최, PS5 가격과 출시일 등 공개하나?

권경욱 기자 0   0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가 PlayStation 5(PS5)의 디지털 쇼케이스를 진행할 것이라는 소식이다. 


SIE 콘텐츠 커뮤니케이션 시니어 디렉터 시드 슈먼(Sid Shuman)은 9월 12일 PS5 디지털 쇼케이스를 진행할 것이라고 블로그를 통해 전했다.


이번 PS5 디지털 쇼케이스는 PS5의 스펙과 기본적인 공개 내용 외에도 아직 공개되지 않은 출시 일정이나 가격 정보, 차후 등장할 게임 관련 내용들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SIE에 속해있는 월드와이드 스튜디오와 세계적인 개발 파트너사들도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이들의 최신 게임 타이틀의 정보도 공개될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MS)는 차세대 콘솔 게임기 Xbox 시리즈 X(Xbox Series X)의 출시일과 가격 정보 외에도 보급형 Xbox 시리즈 S(Xbox Series S) 공개하며 콘솔 게임기 시장을 선점을 위한 전략을 선보였다. Xbox 시리즈 X와 시리즈 S는 11월 10일 국내 출시하며 가격은 각각 59만 8000원과 39만 8000원이다.


Xbox 시리즈 X/S가 먼저 가격과 출시일을 공개한 상황이므로 이번 PS5 디지털 쇼케이스에서 PS5의 가격과 출시일이 공개가 유력해 보이는 가운데 연말 출시를 앞두고 있는 차세대 콘솔 게임기의 등장은 코로나19(COVID-19)로 영향을 받는 게임 시장도 활력을 다시 되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PS5 쇼케이스는 9월 17일(목) 새벽 5시(한국시간) 트위치와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공개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