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GIGABYTE 코로나-19 극복, AORUS 익스트림 쇼다운 발로란트 온라인 대회 개최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e스포츠 | 제이씨현 GIGABYTE 코로나-19 극복, AORUS 익스트림 쇼다운 발로란트 온라인 대회 개최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에서는 2020년 8월 22일(토)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AORUS Xtreme Showdown’ 대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AORUS Xtreme Showdown’ 대회는 유명 스트리머 ‘이태준’과 ‘우왁굳’이 각 팀의 주장으로 참여하며 5:5 경쟁전으로 진행된다. ‘AORUS Xtreme Showdown’ 우승팀은 비영리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글로벌 기빙’에 ‘기가바이트’에서 제공하는 상금 10,000$를(한화 약 1,200만원) 자신들의 이름으로 기부하게 된다.


전 오버워치 프로게이머인 이태준과 유명 유투버인 우왁굳 모두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어 이번 대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회는 8월 22일 오후 6시 5판 3선승으로 진행되며 각 스트리머의 트위치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대회를 시청하는 시청자들은 8월 4일부터 8월 22일까지 진행되는 500만원 상당의 추첨 이벤트를 통해 FPS전용 GIGABYTE AORUS KD25F 게이밍 모니터, AORUS RTX 2080 SUPER 그래픽카드, Z490 AORUS MASTER 메인보드 등 하이엔드급 게이밍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시청자 참여 이벤트는 SNS 혹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원팀을 지정하는 등 9가지 방법으로 참여 할 수 있으며 많은 이벤트에 참여할수록 당첨 기회가 높아진다.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는 8월 27일 GIGABYTE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행운의 당첨자를 발표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