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게임 레디 온 지포스 나우 주간 업데이트, 브라이트바운드와 헬포인트 등 총 10개의 새로운 게임 제공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온라인게임 | 엔비디아 게임 레디 온 지포스 나우 주간 업데이트, 브라이트바운드와 헬포인트 등 총 10개의 새로운 게임 제공

권경욱 기자 0   0

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 황)가 매주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게임 레디 온 지포스 나우(Game Ready on GeForce NOW Thursdays)’에 브라이트바운드(Blightbound), 헬포인트(Hellpoint) 등 새롭게 추가된 10개의 게임 리스트를 발표했다. 


이번 7월 5주차 게임 레디 온 지포스 나우 관련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다.


스팀(Steam) 라이브러리와 지포스 나우를 동기화해 지원 게임 쉽게 찾기

레인보우식스 시즈(Rainbow Six Siege) 플레이 시, 엔비디아 하이라이트(NVIDIA Highlights) 기능으로 최고의 플레이 순간 캡쳐

에이수스(ASUS)의 새로운 지포스 나우의 권장 라우터 RT-AX86U 발표


게이머는 [설정>게임 동기화]에서 스팀 라이브러리를 지포스 나우에 동기화해, 지포스 나우에서 스팀 라이브러리 상의 게임을 훨씬 간편하게 찾을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스팀 라이브러리에서 지포스 나우를 지원하는 게임을 확인하고 앱 내 “내 라이브러리(My Library)”에 자동으로 추가할 수 있다. 


스팀 계정이 승인되면 새로운 스팀 게임을 구입할 때마다 [설정>게임 동기화]에서 지포스 나우 라이브러리를 업데이트하여 지포스 나우 앱에서 게임 리스트를 최신 상태로 쉽게 유지할 수 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가 엔비디아 하이라이트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되어,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스마트 패턴 및 이미지 인식 기술을 사용해, 성공적인 게임 플레이의 모든 순간을 캡쳐할 수 있다. 이제 지포스 나우 게이머들은 캡쳐하고 싶은 순간들로 가득 차있는 유비소프트(Ubisoft)의 전술 FPS 레인보우식스 시즈를 플레이할 때, 모든 테이크다운과 극적인 승리의 순간을 쉽게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엔비디아 하이라이트 기능을 지원하는 가장 최신 게임이다. 엔비디아 하이라이트를 지원하는 게임 전체 목록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더 많은 게임을 지원할 예정이다.


에이수스와 엔비디아는 긴밀한 협력을 통해 지포스 나우의 권장 라우터인 RT-AX86U에 연결된 기기에 저지연 게임 스트리밍을 제공한다. 유선 게임 기기의 경우, RT-AX86U의 LAN 포트 중 하나는 연결된 모든 유선 기기의 우선순위를 결정하는 전용 게임 포트이다. RT-AX86U는 최고의 클라우드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적화됐다. 


오픈 NAT는 쉬운 3단계 설정 프로세스를 통해 복잡한 포트 포워딩을 단순화한다. 어댑티브 QoS(Adaptive QoS) 기능은 게임을 포함한 여러 앱에서 발생하는 트래픽 신호를 최우선으로 처리해 네트워크 병목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이머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즉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돕는 게임 레디 온 지포스 나우는 클라우드 게이밍을 위해 최적화됐으며, 게임 레디 드라이버(Game Ready Driver) 성능 향상을 포함한다. 엔비디아가 게임 업데이트와 패치를 관리하며, 게이머들은 RTX를 지원하는 게임에서 레이 트레이싱이 적용된 최상의 그래픽과 DLSS 2.0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주 게임 레디 온 지포스 나우 업데이트에서는 브라이트바운드와 헬포인트를 포함한 총 10개의 새로운 게임을 제공한다.


게임 레디 온 지포스 나우의 게임은 한국시간 기준 31일 오전 2시경부터 이용 가능하다. 


지포스 나우 신규 게임은 아래와 같다.


브라이트바운드(Blightbound) (신규 게임 스팀 론칭 – 7월 29일)

헬포인트(Hellpoint) (신규 게임 스팀 및 에픽 게임즈 스토어 론칭 – 7월 30일)

데드 에이지2(Dead Age 2) (최신 게임 스팀 론칭 – 7월 16일)

파 크라이3(Far Cry 3) (에픽 게임즈 스토어)

포 더 킹(For The King) (에픽)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 비포 더 스톰(Life is Strange - Before the Storm)

매직 더 개더링: 아레나(Magic the Gathering: Arena) (에픽)

사우스 파크: 진실의 지팡이(South Park: The Stick of Truth) (에픽)

스테이셔니어(Stationeers) 

디스 워 오브 마인(This War of Mine) (에픽)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