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바이오하자드 RE:2·RE:3 패키지, 라쿤 시티 에디션 출시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PC게임 | 캡콤 바이오하자드 RE:2·RE:3 패키지, 라쿤 시티 에디션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캡콤(Capcom)은 바이오하자드 RE:3(Biohazard RE:3)를 4월 3일(금) 정식 출시한 가운데 바이오하자드 리메이크 게임 두가지를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한 라쿤시티 에디션(Raccoon City Edition)을 출시했다. 


라쿤시티 에디션은 바이오하자드 리메이크 게임 2개를 패키지로 구성한 에디션으로 2019 올해의 게임 바이오하자드 RE:2(Biohazard RE:2)와 바이오하자드 RE:3를 합본으로 구성했다.


바이오하자드 RE:2는 1998년 플레이스테이션(PlayStaiton, PS) 버전의 레지던트 이블 2의 스토리를 따르며 플레이어는 레온 또는 클레어가 되어 바이러스 오염에 의해 좀비(Zombies)로 둘러싸인 라쿤 시티(Raccoon City)에서 플레이어는 각종 총과 칼 등의 무기를 이용해 퍼즐을 풀고 폭발 및 좀비와의 전투 등을 통해 도시를 탈출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바이오하자드 RE:3는 전작인 바이오하자드 2 시리즈와 같은 라쿤 시티와 시간대를 배경으로 진행하는 호러 장르의 게임이다. 라쿤 시티 경찰 특수 부대 S.T.A.R.S. 알파 팀의 일원이자 주인공 질 발렌타인은 생물 재해의 원인인 T-바이러스를 만들어 사람들을 좀비로 만들어버린 엄블렐러 사의 악행을 알리기 위해 좀비와 사투를 벌이며 라쿤 시티를 탈출하는 이야기로 구성된다. 4대1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인 바이오하자드 레지스탕스도 포함된다.


클래식 서바이벌 호러 게임 바이오하자드 리메이크 게임 2개를 패키지로 구성한 라쿤 시티 에디션은 PS4와 Xbox One, 스팀(Steam) PC 버전으로 4월 3일(금)부터 이용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