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4월 2일까지 월드워 Z 무료, 피그먼트와 토멘터 X 퍼니셔도 이번 주 무료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PC게임 | 에픽게임즈 스토어 4월 2일까지 월드워 Z 무료, 피그먼트와 토멘터 X 퍼니셔도 이번 주 무료

권경욱 기자 0   0

에픽게임즈 코리아(Epic Games Korea)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월드워 Z를 비롯한 2종의 게임을 오늘부터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주 선정된 무료 게임은 월드워 Z(World War Z)와 피그먼트(Figment), 토멘터 X 퍼니셔(Tormentor X Punisher)의 3종이다.


월드워 Z는 출시 후 한 달 만에 전 세계 200만 장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지난 2월 기준 PC 플랫폼의 일일사용자 수(DAU)가 변함없이 유지되는 등 인기 게임 중 하나다. 파라마운트 픽첫의 영화를 바탕으로 세이버 인터랙티브가 개발했다. 최근에는 신규 크로스플레이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으며 꾸준한 DLC 출시, 스토리 기반 협동 캠페인과 도전 모드, 팀을 이루어 전투를 벌이는 멀티플레이어 모드, 서울과 뉴욕, 예루살렘, 모스크바, 도쿄 등 전 세계 15개 도시를 배경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피그먼트는 음악과 유며, 다양한 스토리가 있는 세계를 탐험하는 음악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토멘터 X 퍼니셔는 악마를 사냥하는 액션 게임이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이번 주 선정된 3종의 게임을 3월 27일(금)부터 4월 2일(목)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다음 주 4월 3일(금)부터 4월 10일(금)까지는 Gone Home과 Hob 게임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