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 442.59 WHQL, 콜 오브 듀티: 워존 최적화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PC게임 | 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 442.59 WHQL, 콜 오브 듀티: 워존 최적화

엔비디아(www.nvidia.co.kr, CEO 젠슨 황)가 최신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GeForce Game Ready Driver)를 통해 콜 오브 듀티: 워존(Call of Duty: Warzone)’에 초기 게임 최적화와 향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콜 오브 듀티: 워존은 ‘콜 오브 듀티: 모던워페어(Call of Duty: Modern Warfare)’의 게임플레이를 갖춘 새로운 부분 유료화(free-to-play) 대규모 전투 무대다. 


엔비디아는 게임 레디 드라이버 최적화를 통해 지포스 RTX, GTX 그래픽 카드 탑재 PC로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은 엔비디아 하이라이트(NVIDIA Highlights)를 통해 최고의 킬과 순간을 자동으로 기록할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모던워페어를 플레이하기 위해 요구되는 PC 사양에 대해 지포스닷컴의 포스팅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콜 오브 듀티: 워존에 최적화된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 442.59 WHQL은 여기로 이동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엔비디아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주요 게임 타이틀 출시일 또는 이전부터 이용 가능하며, 최고의 성능과 완벽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해 설계됐다. 모든 게임 드라이버는 마이크로소프트의 WHQL 인증을 획득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