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스누피 퍼즐 저니 서비스 공식 개시, 톡톡 두드리기만 하면 되는 매우 단순하고 재미 있는 퍼즐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모바일게임 | 캡콤 스누피 퍼즐 저니 서비스 공식 개시, 톡톡 두드리기만 하면 되는 매우 단순하고 재미 있는 퍼즐

권경욱 기자 0   0

캡콤(CAPCOM)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네 번째 간단 모바일 퍼즐 게임인 ‘스누피 퍼즐 저니(Snoopy Puzzle Journey)’를 시리즈로 제공한다. 


스누피(Snoopy)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비글로서 어디에서나 사랑 받고 있다. 이 스누피를 모델로 제작한 스니피 퍼즐 저니는 플레이어 1명이 간단한 퍼즐 게임을 풀며 진행하는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일본을 포함한 59개국에서 3월 3일 출시되었으며 아이템 기반 요금과 월 단위 사용료를 지불하는 부분 유로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스누피 퍼즐 저니’ 퍼즐 게임 앱의 출시를 기념해 선물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0명에게 아마존 기프트 카드(20달러 또는 그에 상응하는 금액)를 선물로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은 앱의 출시 때부터 2020년 3월 9일 오후 2시 59분(협정세계시)까지다. 


한편 스누피 퍼즐 저니는 구글 플레이(Google Play)와 앱스토어(App Store), 아마존 앱스토어(Amazon App Store)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