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 3월 12일 정식 출시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PC게임 | 웹젠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 3월 12일 정식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웹젠(webzen)은 PC웹게임 뮤 이그니션2(MU IGNITION2)를 오는 3월 12일(목)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뮤 이그니션2는 온라인 PC웹게임으로 웹젠 게임포털에서 별도의 설치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2019년 중국에 먼저 출시되어 약 2천여대의 서버를 운영하는 등 인기를 얻은 바 있으며 4년 넘게 인기게임으로 자리잡고 있다.


전작인 뮤 이그니션에서 발전된 3D 게임 그래픽 품질과 재미, 사용자환경(UI, User Interface) 개선, 자동사냥의 인공지능(AI, Artificial Intelligence) 수준도 향상해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새로운 과금 형태(BM, Business Model)인 배틀패스(Battle-Pass)형 시스템을 무료로 적용하고 과도한 과금 요소를 줄이면서 게임을 즐기는 만큼 단계적으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배틀패스 형태의 시스템은 콘텐츠 결제 후 게임 내에서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업적으로 추가 보상을 받게 되는 유료모델이다. 같은 금액을 결제하더라도 게임에 많이 접속하고 오래 즐길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어 국내외 게이머들로부터 합리적인 과금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게임내에서 요구하는 일정 기준을 달성하면 캐릭터 추가 생성, 스킬 획득, 빠른 지역 이동 등 게임내 편의 시스템과 추가 콘텐츠를 제공해 유저들의 과금 부담을 줄이고 게임성과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웹젠은 게임 내의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는 재료들을 포함, 웹젠의 뮤(MU)시리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정식서비스 사전예약 접수를 출시 전인 3월 11일(수) 까지 진행한다.


한편, 웹젠은 지난 1월 29일부터 1월 31일까지 뮤 이그니션2의 내부 테스트(IBT, Internal Beta Test)를 진행을 마쳤다. 게임 안정성 및 최적화 등을 점검해 3월 12일 뮤 이그니션2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