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스 레전드 옥테인 에디션, PS4·Xbox One·PC 버전 등 3가지로 출시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온라인게임 | 에이펙스 레전드 옥테인 에디션, PS4·Xbox One·PC 버전 등 3가지로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에이펙스 레전드(Apex Legends): 옥테인 에디션(Octane Edition)이 정식으로 출시됐다. 


에이펙스 레전드: 옥테인 에디션은 소니(Sony) PS4(PlayStation 4)와 MS Xbox One, 오리진(Origin) PC 버전의 3가지로 이용 가능하다.


옥테인 에디션은 에이펙스 레전드의 레전드 중 한명인 옥타비오 옥테인 실바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옥테인은 엄청난 스피드로 아레나를 종횡무진하는 레전드이며 수류탄을 이용한 위험한 스턴트를 진행 중 다리를 잃었다. 그 후 오랜 친구인 라이프라인이 제공한 새로운 다리를 장착했다.이를 통해 이전보다 더 빠르게 움직이며 체력을 회복하고 공중으로 떠오를 수 있는 런치패드는 자신 및 팀원들이 사용 가능하다. 


새로 출시한 에이펙스 레전드: 옥테인 에디션에는 전설 어라크노이드 러쉬 옥테인 스킨과 전설 어라크노이드 차지 라이플 스킨, 한정판 바이올렛 위도우 총기 부적, 한정판 독성 배지, 에이펙스 코인 1000개를 제공한다.


한편 에이펙스 레전드는 최근 시즌 4: 어시밀레이션의 출시와 함께 1주년을 맞이했다. 센티넬 볼트-액션 라이플과 함께 아레나에 등장한 죽음의 시뮬라크럼, 레버넌트로 인해 세상의 끝이 어둠으로 물들었으며 새로운 시즌의 배틀패스를 통해 전설 스킨, Apex 팩, 로딩 스크린, 그리고 음악 팩을 포함한 100가지가 넘는 한정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