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카라킨 테스트 서버에 공개, 2x2km 섬으로 바위가 많은 탁 트인 지형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온라인게임 |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카라킨 테스트 서버에 공개, 2x2km 섬으로 바위가 많은 탁 트인 지형

권경욱 기자 0   0

펍지주식회사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 카라킨(Karakin)을 포함한 시즌 6 신규 콘텐츠를 테스트 서버에서 공개했다.


카라킨은 북아프리카 연안에 위치한 2x2km 크기의 섬이며 바위가 많은 탁 트인 지형을 제공한다. 카라킨에서는 일부 벽면 파괴가 가능해지고 벽에 붙여 폭파시킬 수 있는 점착 폭탄이 투척 무기로 추가된다. 은신 및 매복을 위한 지하 터널 등도 제공하며 건물이 무너지는 블랙존(Black Zone)이 생성돼 건물 잔해에 깔리는 위기를 모면해야 한다.


또한 1월 15일 업데이트를 통해 2인승 신규 탈 것인 모터 글라이더를 라이브 서버에 도입, 에란겔과 미라마에서 사용 가능해지며 보다 원활한 플레이 경험을 위해 로테이션 시스템도 도입한다. 카라킨이 비켄디를 대체하며 비켄디는 사용자 지정 매치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즌 6를 함께할 서바이버 패스: 강탈(Shakedown)도 공개했다. 새로운 미션을 달성하면서 테네브르(Tenebres) 밀수업자, 랩처 스쿼드(Rapture Squad) 등 시즌 6 스킨을 획득하며 카라킨에 얽힌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양한 시즌 6 콘텐츠를 포함한 이번 6.1 업데이트는 1월 22일 PC 라이브 서버에 이어 콘솔 라이브 서버에 적용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