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모바일 AOS 결전!헤이안쿄, 출시 2주년 기념 헤이안 축제 진행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모바일게임 | 넷이즈 모바일 AOS 결전!헤이안쿄, 출시 2주년 기념 헤이안 축제 진행

권경욱 기자 0   0

넷이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한 모바일 AOS ‘결전!헤이안쿄’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헤이안 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넷이즈가 준비한 헤이안 축제는 신규 식신 업데이트를 포함해 식신 인기투표 이벤트, 코스튬 할인, 식신 무료 사용 이벤트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마련됐다.




‘무명귀’는 70번째로 등장하는 새로운 식신으로 무명천을 무기로 목표를 빠르게 공격하는 암살형 식신이다. 빠르게 목표에 접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동 스킬을 통해 맵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 적이 방심한 틈을 타 뒤에서 공격을 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런 특징이 무명귀의 플레이 전략을 더욱더 다채롭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풍성한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식신 66명의 인기투표 이벤트, 투표로 가장 인기 있는 식신 선정 및 특별한 코스튬 디자인을 제공 예정이며 식신 무료 사용 이벤트, 이벤트 기간 중 모든 식신을 무료로 플레이 체험 가능, 새해 한정판 코스튬 30% 할인 판매, 달마 코인 수집 및 코인을 통한 한정판 코스튬 교환 이벤트, 충전 금액에 따른 스페셜 선물 패키지 제공, 게임 접속 시마다 지급되는 랜덤 영웅 코스튬 패키지, 타임 갤러리 수집 이벤트, 기념사진을 모아 퍼즐을 완성하면 다양한 아이템 선물을 제공한다.


넷이즈는 ‘결전!헤이안쿄’가 전 세계 많은 음양사님들의 사랑과 응원으로 2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풍성하고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다시 한번 많은 음양사님들의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