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메카시티:ZERO’ 윈터 버전 업데이트, 신규 파일럿 밀라 등장 및 겨울 시즌 이벤트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모바일게임 | 넷이즈 ‘메카시티:ZERO’ 윈터 버전 업데이트, 신규 파일럿 밀라 등장 및 겨울 시즌 이벤트

권경욱 기자 0   0

넷이즈가 자체 개발한 메카닉 대전 모바일 게임 ‘메카시티:ZERO’가 윈터 버전 업데이트 및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메카시티:ZERO’는 출시 직후 100여 개 국가에서 애플 앱스토어 추천을 획득하였으며 높은 게임 퀄리티와 화려한 게임 플레이 체험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2019년 올해를 빛낸 혁신적인 게임으로 선정이 되는 등 그 게임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번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메카시티:ZERO’는 윈터 버전을 업데이트하였으며, 그에 따라 신규 콘텐츠와 풍성한 이벤트를 공개하였다.




‘츠바사 크로니클’의 사쿠라, ‘건담 빌드 파이터즈 트라이’의 호시노 후미나를 맡았던 일본의 유명 성우 ‘마키노 유이’가 더빙을 하여 화제 된 신규 파일럿 밀리가 드디어 등장하였다. 


응석받이로 자라서 제멋대로인 소녀, 장난감이 지겨워지자 더욱더 큰 장난감인 ‘메카’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그녀는 귀여운 메카와 잘 어울이는 캐러멀 캐논을 만들었으며 기동 도시를 놀이터 삼아 새로운 도전을 찾고 있다.




윈터 버전이 업데이트됨에 따라 밀라의 귀엽고 깜찍한 루돌프 스킨과 조안나의 붉은 드레스 스킨이 추가되었다. 두 특별한 스킨은 징글벨 소리가 울리는 등 특수한 효과가 부여되어 매력도가 더 높아졌다. 또한 캐러멀 캐논의 둥글둥글한 눈사람 스킨과 카타스토로피의 레인저 스킨 등 겨울 시즌을 즐겁게 느낄 수 있는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크리스마스 서프라이즈, 이벤트 기간 중 트리 수집을 통해 신규 파일럿 밀라 획득 및 스킨 할인 구매를 할 수 있는 찬스 제공, 윈터 데이 이벤트, 밀라와 신규 스킨 등을 수집할 경우 크리스마스 채팅 스킨등 무료 아이템 지급, 유 이벤트,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에게 게임 공유 시 아이템 추첨권 및 풍성한 선물 제공,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크리스마스 테마 지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 모드와 시스템도 등장했다. 훈련장 모드 공개, 새로 오픈된 훈련장에서 파일럿과 메카를 자유롭게 사용하여 전투에 익숙해지고 전략을 새울 수 있는 모드 제공, 설원 전투 모드 오픈, 파일럿들은 설원 모드에서 싱글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거센 눈길 속에서 대전투를 벌이는 등 더욱더 매력적인 설원 전투 모드를 공개했다.


넷이즈는 메카시티:ZERO의 윈터 버전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준비한 풍성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1월 새해 버전 및 밸런타인데이 버전 등 다양한 메카와 파일럿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