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지스타 2019 참가, 게일 고성능 메모리 등 다양한 제품 지원으로 참여 성료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지스타 | 서린씨앤아이 지스타 2019 참가, 게일 고성능 메모리 등 다양한 제품 지원으로 참여 성료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지스타(G.STAR) 2019에 참여한 다양한 부스에서 자사가 유통하는 다양한 제품 지원을 통한 참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서린씨앤아이는 게일(GeIL, Golden Emperor International Ltd, www.geil.com.tw)의 신규 고성능 메모리 제품인 에보 X2(EVO-X II)를 국내 대표 VGA 제조사인 이엠텍아이엔씨(emTek, 대표: 이덕수 www.emtek.co.kr)와 미호요(miHoYo Limited)의 단독 부스의 이벤트 매치용, 체험용 PC에 전량 지원하여 부스를 찾는 참관객들의 원활한 게임 체험과 이벤트 진행을 보조하였다.




또한, 프렉탈디자인(Fractal Design, www.fractal-design.com)의 인기 PC케이스 시리즈인 메쉬파이 (Meshify) C 시리즈와 디파인(Define) 비전(VISION) RGB 시리즈, 벡터(VECTOR) RS 시리즈 등 다양한 PC케이스 제품 역시 지원해 행사 기간 동안 고가의 하드웨어들로 이루어진 시스템을 안전하게 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아울러 부산 벡스코 현장에서 조금 떨어진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 호텔에 자리잡은 엔비디아(nVIDIA)의 지포스 게이밍 존(GeForce Gaming Zone)에는 수많은 엔비디아 파트너사들이 협력사들을 통한 게이밍 PC를 시연용으로 선보였는데, 여기에도 서린씨앤아이가 유통중인 다양한 고성능 메모리 제품과 PC케이스 제품들이 사용되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알루미늄 소재의 고급 PC케이스로 이름 높은 리안리(LIAN LI), 보급형부터 고급형 PC케이스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갖춘 인윈(IN WIN), 명실상부한 국내외 최고의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제조사 지스킬(G.SKILL), 일반 USB부터 고성능의 SSD, 보급형 메모리부터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까지 다양한 제품별 스펙트럼을 갖춘 패트리어트 메모리(PATRIOT), 프리미엄 수랭PC 브랜드로서 출범한 어페이서의 자체 브랜드인 자닥(ZADAK)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지스타 2019의 많은 참여 부스들에 채용되어 행사장을 빛내었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행사장 어디를 가도 당사가 유통하는 브랜드의 제품들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었다. 이는 곧 당사의 유통 제품들이 갖는 호환성, 우수성, 안정성을 대변하는 것이기도 하다." 고 하며, 이어서 "게임이라는 하나의 관통되는 키워드를 통해 많은 이들이 한 자리에 모일 수 있고, 그 곳에 당사의 제품들이 이를 보조할 수 있었다는 것에 큰 성취감을 느끼며, 향후에도 게이머 친화적인 다양한 활동들로 계속해서 찾아뵐 수 있도록 최 을 다하겠다." 고 지스타 2019 참여 소감을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역대 최대 규모를 갱신한 이번 지스타 2019는 지난 11월 14일 개막되어 17일 폐막까지 나흘간 24만명의 참관객이 찾은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 박람회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