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모바일 3D 액션 RPG 게임,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정식 출시

홈 > 게임 > 게임소식
게임소식

모바일게임 | 넷이즈 모바일 3D 액션 RPG 게임,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정식 출시

권경욱 기자 0   0

넷이즈(NetEase)는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의 정식 라이선스를 획득하고 자사가 개발한 3D 액션 RPG 게임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이 8월 7일(수)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모바일 게임은 원작의 감동적인 스토리와 실감 나는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가 그대로 재현되어 있다. 유저가 직접 ‘적격자’가 되어 학원도시로 들어가 다채로운 원작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강력한 보스와의 대전, 야구장 대난투, 빗발치는 미사카의 포탄 피하기와 불량배 혼내주기 등 다양한 전투도 구현이 되어있다. 




또한 전투보다는 여유를 즐기는 유저라면 학원도시가 그대로 구현된 배경을 감상하거나 어린이공원, 철교, 토키와다이 중학교를 방문하여 애니메이션 중의 성지 순례를 하는 것도 가능하다.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모바일 게임은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라이트노벨의 스토리, 캐릭터 이미지, 스킬 설정 등을 100% 그대로 재현하였다. ‘불행해’, ‘찌릿찌릿이라고 부르지 말라고!’ 등 원작의 유명 대사들이 게임에서 그대로 사용되고 있으며, 디테일하고 아름다운 3D 배경과 원작의 흥미로운 스토리가 구현되어 있다.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의 정식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미사카 미코토’, ‘인덱스’를 포함한 인기 캐릭터 획득 확률 증가 및 학원도시 캐릭터의 인기투표, 전 서버 최강 적격자 20인을 가려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 외에도 풍성한 입학 선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넷이즈는 모바일 게임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은 많은 원작의 팬덤뿐만 아니라 새롭게 접하는 유저 모두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출시 기념으로 준비한 풍성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학원도시의 모습이 그대로 재현된 공식 Welcome 영상도 공개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