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 신뢰로 이어온 동행 2026 시즌도 로지텍과 함께!, 로지텍 Dplus Kia와 8년 연속 오피셜 파트너십 체결
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조정훈)는 e스포츠 프로게임단 ‘Dplus Kia’와 오피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9일 발표했다.
로지텍은 Dplus Kia가 2019년 1월 LCK 무대에 합류한 이후 처음 오피셜 파트너십을 맺은 데 이어, 2026년에도 동행을 이어가며 8년 연속 파트너 관계를 이어 나가게 됐다. 이는 LCK 구단 파트너십 중 최장기 사례로, 로지텍은 올 시즌 Dplus Kia 선수단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로지텍 G 최신 게이밍 기어를 지원하고, 선수와 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연계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적극적인 지원을 전개할 계획이다.
Dplus Kia는 2026 시즌을 맞아 대대적인 팀 리빌딩에 나서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했다. ‘씨맥’ 김대호 감독 체제 아래 ‘쇼메이커’ 허수를 중심으로, 탑라이너 ‘시우’ 전시우, 정글러 ‘루시드’ 최용혁, 원거리 딜러 ‘스매쉬’ 신금재, 서포터 ‘커리어’ 오형석으로 로스터를 새롭게 구성했다. 핵심 주전과 유망주가 어우러진 이번 변화는 팀의 전술적 확장과 성장 가능성을 동시에 끌어올리며, 2026 시즌 상위권 경쟁을 향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탄탄한 전력 구성으로 새 시즌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Dplus Kia와 올해도 동행하게 되어 뜻깊다”며, “로지텍은 Dplus Kia가 최고의 무대에서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파트너로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파트너십 체결 소감을 밝혔다.
Dplus Kia 이준영 부대표는 “전 세계적으로 주변기기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로지텍과 8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동행하며 팀의 역사를 함께 쓰고 있다는 점에 깊은 자부심을 느낀다. 또한 양사의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2026 시즌에는 팬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마련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로지텍은 글로벌 e스포츠 프로 선수들과 함께 개발한 무선 게이밍 마우스 ‘‘PRO X SUPERLIGHT 2c’을 비롯해 혁신적인 게이밍 기어를 Dplus Kia 선수단에 지원하며, 선수들이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로지텍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Dplus Kia 및 다수의 e스포츠 팀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통해 e스포츠 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로지텍, 로지텍 코리아, Logitech, Logitech Korea, 신뢰로, 이어온, 동행, 2026 시즌도, 로지텍과, 함께!, Dplus Kia와, 8년, 연속, 오피셜, 파트너십, 체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