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솔게임 |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넷플릭스·iOS·안드로이드·PS5·엑스박스 시리즈·닌텐도 스위치 2로 출시
락스타게임즈가 ‘레드 데드 리뎀션’과 ‘언데드 나이트메어’를 최신 모바일 및 콘솔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도록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출시를 통해 플레이어는 무료 업그레이드, 기존 진행 데이터 연동, 향상된 플레이 경험 등 업그레이드된 요소들을 폭넓게 경험할 수 있다.
넷플릭스 및 모바일 출시
레드 데드 리뎀션이 처음으로 iOS 및 안드로이드 기기를 지원하면서, 더 많은 플레이어가 장소의 제약 없이 마스턴의 여정을 즐길 수 있게 됐다. 모바일 버전에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조작 옵션이 포함되며, 넷플릭스 구독자는 12월 2일 이후의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플레이할 수 있다.
현세대 콘솔을 위한 업데이트 및 개선
PS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 플레이어는 부드러운 60fps, 향상된 이미지 품질, HDR 지원, 최대 4K 해상도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2 역시 새로운 하드웨어 성능을 활용해 DLSS, HDR, 마우스 조작 지원과 더불어 고해상도에서도 60fps의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PS5, Xbox Series, Switch 2에서 무료 업그레이드
PS4,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원의 디지털 하위 호환 버전을 보유한 플레이어는 온라인을 통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PS4 버전을 보유한 플레이어는 기존 PS4 세이브 데이터로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스위치 2 플레이어는 닌텐도 스위치의 저장 데이터를 그대로 이어서 진행할 수 있다.
더블 일레븐(Double Eleven)과 캐스트 아이언 게임즈(Cast Iron Games)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새 콘솔 버전은 12월 2일부터 GTA+ 게임 라이브러리와 플레이스테이션 플러스 게임 카탈로그에서 이용 가능하다.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넷플릭스·iOS·안드로이드·PS5·엑스박스 시리즈·닌텐도 스위치 2로 출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락스타게임즈, 레드 데드 리뎀션, 넷플릭스, iOS, 안드로이드, PS5, 엑스박스, 시리즈, 닌텐도 스위치 2로,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