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비콰이어트 80플러스 플래티넘 등급의 스트레이트 파워 시리즈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서린씨앤아이, 비콰이어트 80플러스 플래티넘 등급의 스트레이트 파워 시리즈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독일 비콰이어트(be quiet!, http://bequiet.com)의 고성능 파워서플라이 라인업 스트레이트 파워(STRAIGHT POWER) 시리즈를 정식 출시했다. 


비콰이어트 스트레이트 파워 시리즈는 출력 용량에 따라 750W, 850W, 1000W, 1200W까지 총 4가지로 구분되며, 파워서플라이 제품들의 성능을 가늠하는 대표적인 척도 중에 하나인 80플러스(PLUS) 인증의 차상위 플래티넘(Platinum) 등급을 갖춘 제품이다. 따라서 전력 로드 전 구간에서 88% 이상의 전력 변환 효율을 제공한다. 


비콰이어트 스트레이트 파워 시리즈는 필요한 만큼만 케이블을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풀 모듈러 방식이 적용됐다. 전용 케이블은 슬리빙 타입으로 제공되어 손쉽게 구부리거나 접을 수 있어 간편한 연결한 손쉬운 선정리가 가능하다. 


비콰이어트는 자신들의 브랜드 철학에 맞춰 저소음에 집중한 쿨링 환경을 스트레이트 파워 시리즈에도 적용했다. 리테일 제품에 없는 135mm라는 규격으로 별도 제작된 자사의 사일런트 윙즈(Silent Wings) 3 쿨링팬을 내장했다. 이 전용 사일런트 윙즈 3 쿨링팬은 유체 베어링(FDB)을 적용해 작동 소음과 진동은 낮추고 긴 수명을 구현했으며, 밀도 높은 6극의 팬 모터로 균일한 회적력을 제공해 저전력, 저소음, 무진동의 동작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쿨링팬을 이용한 외부 공기 흡입구에는 깔때기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해 난기류는 줄이고 공기 흐름은 높였다. 아울러 파워서플라이 내부에는 팬 프레임과 와이어를 최소화한 설계를 적용해 외부에서 유입된 차가운 공기가 각 부품들에 골고루 퍼질 수 있도록 하였다. 이는 시스템의 더 나은 발열 컨트롤과 동작 안정성, 부품의 수명 증가에도 기여한다.


마지막으로 스트레이트 파워 시리즈에는 최고 수준의 전원부 레귤레이션(Regulation)이 적용된 디지털 제어 기능(PFC, LLC, SR/12V)을 갖추고 있다. 이는 더 높은 에너지 효율을 제공하며, 리플 노이즈는 감소시켜 시스템 안정성과 모든 전력 부하 범위에서 안정적인 전력 변환 효율을 제공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