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담보 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 고려저축은행과 위수탁 계약 체결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모바일 | 모바일 담보 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 고려저축은행과 위수탁 계약 체결

권경욱 기자 0   0

온라인 담보 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운영하는 베스트핀(대표 주은영)은 고려저축은행과 위수탁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담비 플랫폼에서 고려저축은행의 사업자 선, 후순위 부동산 담보 대출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고려저축은행은 태광그룹금융계열사로 흥국생명, 흥국화재, 흥국증권, 흥국자산운용, 예가람저축은행 등과 함께 태광그룹 내 금융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있다.


고려저축은행의 ‘사업자 선, 후순위 부동산 담보 대출’은 아파트를 담보로 사업자의 운영자금을 공급해 지원하는 상품이다.


고려저축은행 담당자는 “지역 구분 없이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복잡한 담보 대출 과정을 손 안에서 비대면 원스톱으로 상품을 선택하고 비교할 수 있는 담비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이 더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담비는 주택 담보 대출에 특화된 서비스로 소비자들은 개인의 조건에 맞는 상품의 최저 금리와 한도를 정확히 비교할 수 있다.


한편 담비는 기존 입점된 SC제일은행, OSB저축은행, SBI저축은행, DGB대구은행의 대출상품 이외에 추가적으로 BNK부산은행, 고려저축은행, OK저축은행이 추가적으로 입점될 예정이며, 상반기 내 주요 금융사 20여 곳의 대출 상품이 입점될 예정이다. 그리고 최근에는 대출자의 후유장해, 상해사망 그리고 금융사기로 인한 채무 리스크를 보장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 ‘담비안심케어서비스’를 KB손해보험과 함께 선보였다.


베스트핀의 주은영 대표는 “담비는 주담대 상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대출 비교 및 선택 기회를 확장할 수 있게 돕는 서비스다”라며 “1:1 개인 맞춤형 담보 대출 정보를 토대로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은행을 찾아서 대출 실행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상품 및 서비스 구축에 더 힘쓰겠다”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