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레이턴시, 디파이 2.0 P2E ‘클레이다이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노레이턴시, 디파이 2.0 P2E ‘클레이다이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권경욱 기자 0   0

클레이튼(KLAY) 기반의 P2E 대체 불가능 토큰(NFT) 게임 프로젝트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Drawshop Kingdom Reverse)’ 개발하는 노레이턴시(Nolatency Limited)는 디파이 활성화와 메타버스 및 게임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클레이다이스(KLAYDICE)’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노레이턴시는 드로우샵 킹덤 리버스를 통해 아바타, 랜드, 인형 등을 NFT화한 P2E NFT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최근 메타버스 플랫폼인 ZEP과 파트너십 체결 및 NFT 스테이킹 서비스인 ‘NFT-FI 시스템’을 발표한 뒤 대중의 관심과 인기를 끌었다.


클레이다이스는 다양한 가상 세계(게임·소셜 미디어·메타버스 등)를 클레이다이스의 NFT를 활용, 하나의 세계로 연결하는 프로젝트다.


클레이다이스는 카카오 계열사인 크러스트에서 투자를 유치했으며, 랜드파이 메타버스 프로젝트 ‘클레이시티’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뒤 디파이 2.0 플랫폼인 ‘크로노스’와의 협업을 통해 클레이튼 생태계를 확산하고 있다.


노레이턴시 담당자는 “이번 파트너십으로 양 사가 보유한 메타버스 및 P2E 게임 개발 기술을 공유하고 △클레이튼 생태계 발전을 위한 글로벌 커뮤니티 확대 △프로젝트 로드맵 전략 △이용자 이벤트 기획 등 다양한 시너지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