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 AONE CRUISE 게이밍 마우스패드 4종 신제품 출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이원, AONE CRUISE 게이밍 마우스패드 4종 신제품 출시

권경욱 기자 0   0

에이원(AONE) 파워서플라이 및 케이스, 리드쿨 쿨러등 PC부품, 주변기기 판매, 수입, 유통 전문 업체인 (주)에이원아이엔티(www.aoneint.com)에서 다양한 사이즈의 AONE CRUISE 게이밍 장패드 4종을 출시했다. 


에이원이 새롭게 출시한 4종의 마우스패드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여 게임 플레이나 다양한 작업시에도 불편함없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마우스패드의 표면은 격자무늬로 촘촘하게 짜여진 직물구조로 제작되었으며, 커피나 음료를 흘리더라도 쉽게 닦아낼 수 있는 생활방수기능이 적용되어 늘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바닥면은 미끄럼방지를 위해 빗살무늬 패턴을 적용한 천연고무로 제작되어 안정적인 사용감을 보여주며, 테두리 전체에 튼튼하게 오바로크로 마감하여 오랜 시간 사용시에도 우수한 내구성을 보여준다.


에이원의 신제품 마우스패드는 ‘AONE CRUISE 게이밍 장패드 GP-782’, ‘AONE CRUISE 와이드 게이밍 장패드 GP-832’, ‘AONE CRUISE 와이드 게이밍 장패드 GP-833’, ‘AONE CRUISE 점보 게이밍 장패드 GP-943’등 총 4가지이며, 색상은 블랙과 레드 중 선택할 수 있다.


제품별로 사이즈는 게이밍 장패드 GP-782 (가로 780 x 세로 300 x 두께 2mm)와 더 긴 사이즈의 와이드 게이밍 장패드 2종 GP-832 (가로 800 x 세로 300 x 두께 2mm), GP-833 (가로 800 x 세로 300 x 두께 3mm), 마지막으로 사이즈가 가장 큰 점보 게이밍 장패드 GP-943 (가로 900 x 세로 400 x 두께 3mm)로 나뉜다.


㈜에이원아이엔티는 기존에 판매중인 다양한 사이즈의 에이원 크루즈 장패드에 이어 새로운 사이즈의 마우스패드 4종을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시스템환경에 맞춰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출시된 4종의 에이원 크루즈 장패드는 에이원/리드쿨 공식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aoneint)와 각종 PC전문 쇼핑몰을 포함하여 온,오프라인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