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온라인 패밀리세일 진행…최대 70% 할인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라이프 | 써모스, 온라인 패밀리세일 진행…최대 70% 할인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자사 온라인 공식몰에서 진행중인 패밀리세일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써모스 패밀리세일은 텀블러를 포함한 써모스의 다양한 보온보냉 제품을 최대 70% 할인한 금액으로 판매하는 고객 감사 행사로, 공식몰 회원이라면 17일까지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제로웨이스트'가 MZ세대의 새로운 구매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일회용품 사용을 획기적으로 줄이고 지속가능성을 실현하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더욱 높아진 상황에서 고객의 가치소비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에 따라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 회원은 원터치 텀블러와 손전등 텀블러, 퀵오픈 텀블러 등 써모스 베스트셀러 아이템은 물론, 컵 타입 보온병, 스트로 텀블러, 콜드컵, 스포츠 보틀, 소프트 머그컵, 푸드자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높은 열풍을 반영하듯 패밀리세일 첫날인 15일에는 구매자가 몰려 사이트 접속 폭주로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 서버가 일시적으로 다운되는 상황까지 발생했다. 


뛰어난 보온 및 보냉 효력을 자랑하는 써모스 제품은 118년의 독보적인 진공단열 기술을 바탕으로 오랜 시간 동안 맛있는 온도로 유지해 주며 가벼운 무게와 뛰어난 내구성, 사용하기 편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모든 부품은 분리 세척이 가능하며, 사용 주기가 끝난 소모품은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별도 구매 및 교체를 할 수 있어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취급하는 모든 제품의 소모품 교체를 지원하는 보온병 브랜드는 써모스가 유일하다. 


써모스 관계자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써모스 정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써모스 패밀리세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이번 패밀리세일을 통해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의 써모스 제품을 접해 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