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GIGABYTE AORUS M5 게이밍 마우스 체험단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GIGABYTE AORUS M5 게이밍 마우스 체험단 진행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중석)에서는 2022년 3월 14일(월)부터 3월 21일(월)까지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를 통해 GIGABYTE AORUS M5 게이밍 마우스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 한다. 


GIGABYTE AORUS M5 게이밍 마우스는 컬러 LED를 본체 측면과 스크롤휠, 본체 상단에 탑재해 어로스 감성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며, 5천만번 클릭수명을 자랑하는 옴론스위치와 16,000 DPI의 미세한 감도를 자랑하는 Pixart 3389 광센서, 블럭스타일의 무게추는 명료한 클릭감과 미세한 게이머의 컨트롤 그대로를 PC에 전달한다.


오늘(14일) 부터 진행되는 GIGABYTE AORUS M5 게이밍 마우스 체험단은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를 통해 진행되며, 약 일주일간의 모집기간을 거쳐 3월 23일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의 유저들에게 제품을 무상 제공 한다. 당첨된 유저들은 체험단을 통해 증정된 GIGABYTE AORUS M5 게이밍 마우스가 설치된 사진 포함, 최소 5장 이상의 후기를 네이버 블로그, 다나와 DPG 체험단 게시판, IT 커뮤니티 사이트에 3월 31일까지 등록을 마쳐야 한다.


GIGABYTE AORUS M5 게이밍 마우스의 권장 소비자가격은 64,000원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