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이디어, 65형 TV 봄맞이 20% 특별할인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가전 | 현아이디어, 65형 TV 봄맞이 20% 특별할인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현아이디어(www.hyunidea.co.kr)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자사몰을 통해 자사의 인기 65형 TV 모델인 ‘UV652 QLED 크롬캐스트 제로베젤’,  ‘UV652 HDR PLUS IPS’, ‘4Flex U652 HDR LG IPS 제로베젤’ 3종의 제품에 대한 봄맞이 특별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특가 행사중인 3종의 65형 TV제품은 모두 에너지효율1등급 환급 신청 대상 제품으로 한전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10퍼센트 환급 대상이다.  ‘UV652 QLED 크롬캐스트 제로베젤’ 제품은 스마트 TV 제품으로 제조사 커스텀 OS를 사용하지 않고 안드로이드 레퍼런스 9.0 OS를 적용해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는 순정 OS와 마찬가지로 프로그램 설치 시 발생할 수 있는 호환 이슈를 없앴다. 유투브,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등 3600개의 다양한 앱을 지원하며, 올해 상반기 안드로이드 OS 11로의 자동 업데이트가 예정되어 있다.

 

‘UV652 QLED 크롬캐스트 제로베젤’은 크롬캐스트 제로베젤은 퀀텀닷 기술을 통해 넓은 밝기 레인지를 활용, 명암비를 향상시켜주며, 다양한 컬러 표현을 통해 선명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UV652 HDR PLUS IPS’은 IPS 패널을 사용하여 넓은 시야각과 뛰어난 화질, 그리고 60만원 미만의 가격으로 벽걸이 옵션으로 설치까지 가능한 최고의 가성비를 지니는 제품으로 2022년 2월 출시 후 물량이 일시적으로 소진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이다. A급 IPS RGB패널을 달아 블랙 균일성으로 정확한 콘트라스트를 보여주며 낮은 인풋렉으로 콘솔 게임 시에도 최상의 환경을 나타낸다. 크로마샘플링 4:4:4를 지원해 웹브라우저 사용 시 문자 가독성을 높여준다.


4Flex U652 HDR LG ips 제로베젤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LG AH-IPS패널을 장착하고 2.5초의 빠른 부팅을 실현한 제품이다. 4Flex U650 HDR LG ips 제로베젤은 베젤부가 거의 없어 화면 몰입감이 높다. 기존 넷플릭스 5.0보다 많은 1G 내장 메모리와 4G SD메모리를 탑재해 4K 넷플릭스 영상 및 4K 유투브를 원활하게 재생한다. LG 정품 A-LIST급 패널을 달아 화질이 뛰어나며 장시간 사용해도 불량이 없다. 5ms의 빠른 응답속도를 갖춰 빠른 화면 전환이나 콘솔게임 시에도 시인성이 높다


특가 행사를 진행하는 세 제품 모두 UHD 해상도에 HDR, 업스케일링, 크로마서브샘플링, 광시야각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엇고, 베젤을 최대한 없앤 제로베젤 디자인으로 높은 시인성과 몰입감을 극대화한 제품들이다.  제품에 따라 QLED 지원 및 안드로이드 지원, 자체OS 지원 등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스탠드 및 벽걸이 구성이 모두 선택 가능하여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다.

현아이디어의 TV 제품들은 KB손해보험을 통해 1억 원의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현아이디어의 스마트스토어 특가 판매 행사는 2022년 3월 8일부터 한 달간 진행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