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 기가바이트 신학기 맞이 어로스 노트북 네이버 인기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스라이즈, 기가바이트 신학기 맞이 어로스 노트북 네이버 인기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PC부품 및 노트북 제조사 기가바이트(GIGABYTE) 국내 공식 수입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신학기를 앞두고 2월 21일부터 27일까지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인기 브랜드 위크’에 기가바이트 플래그쉽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AORUS)와 AMD 라이젠 CPU 탑재한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 A시리즈(R7-5800H)가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기가바이트 플레그쉽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AORUS)는 AORUS 15P XD, AORUS 17G XD, AORUS 17G KD 등 총7모델로 다양한 스펙군을 선보이며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게이밍 제품 답게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시리즈 그래픽카드와 인텔 i7 CPU가 탑재되어 있다. 


초슬림 베젤로 최고의 몰입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스크린 대 바디 비율(STBR)이 90%에 (AORUS 17XE4 기준)달한다. 또한 sRGB 100% 색재현율, 300nit 밝기, 최대 360Hz의 초고주사율을 지원하는 광시야각 디스플레이 탑재했다. 빛 반사 없이 눈이 편안하면서도 선명한 화질로 최적의 언제 어디서나 최적의 게임을 즐기고 싶은 게이머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기가바이트 A시리즈 A5 K1 R7 Pro, A7 K1 R7 Pro은 AMD 라이젠 R7-5800H와 RTX3060 GDDR6 6GB를 탑재한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으로 고사양 게임 및 그래픽 작업도 원활하게 구동이 가능하다. NTSC 72%의 색 재현율, 밝기 300nit을 지원하는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여 언제 어디서나 고사양 게임 및 콘텐츠 제작을 끊김 없이 부드럽고 보다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기가바이트 플레그쉽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와 A시리즈 게이밍 노트북에는 기가바이트만의 윈드포스 인피니트 쿨링 시스템을 적용하여 안정적인 게임을 위한 효율적인 발열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최대 83개의 블레이드가 있는 2개의 팬, 5개의 히트파이프가 CPU 및 GPU에서 생산되는 열을 효율적으로 제거해 게임 플레이에 최적의 시스템과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행사기간동안 기가바이트 네이버 스토어찜을 해준 모든 고객에게 5% 즉시할인과 기본적립 1%, 선물하기 기본적립 1%, 멤버십 적립 4%, 카드사 적립 5%(신한/롯데/하나 네이버페이 간편결제시)로 결제 금액의 최대 16%의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기가바이트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 및 A시리즈 게이밍 노트북 할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문의는 기가바이트 네이버 스토어 및 기가바이트 노트북 고객지원 센터(1544-816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