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이베이코리아 2월 디지털-가구 빅세일 에이서 스위프트3 SF314-511 특가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이베이코리아 2월 디지털-가구 빅세일 에이서 스위프트3 SF314-511 특가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한국 에이서 스위프트3 공식 파트너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차중석)에서는 2022년 2월 14일 월요일부터 2월 22일 화요일까지 이베이코리아(지마켓, 옥션)에서 제이씨현시스템의 협력사 제이씨현온비즈(주)(대표이사: 조영진)를 통해 초경량 비즈니스 노트북 에이서 스위프트3 SF314-511을 대상으로 2월 디지털-가구 빅세일에 참여한다. 


이베이코리아 할인 행사에 참여하는 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차중석)은 앞서 언급한 에이서 스위프트3는 전력 효율성이 높은 고클럭 고성능 LPDDR4X 4266MHz 메모리를 통한 듀얼 채널 구성과 에이서 노트북들 가운데 가장 최신 기술인 PCIe 4.0 NVMe SSD를 탑재해 높은 대역폭을 통해 병목현상을 최소화하고, 그래픽 작업 등의 고부하 작업, 다중 작업시 소요되는 로딩 시간을 크게 단축시켜준다.


특히 이번 할인행사에선 품목별로 카드 제휴사에 따라 최대 7% 할인, 이베이코리아에서 지원하는 15% 할인 외에도 중복 사용이 가능한 인텔 브랜드 10% 할인 쿠폰으로 최대 35만원의 할인 혜택을 지원 받는다.


업무와 멀티미디어 감상 등 다양한 작업 활용에 최적화 된 16:9 비율의 14인치 1920 x 1080 Full HD 디스플레이가 넓은 작업 공간의 효율성과 함께 얇은 베젤을 통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또한 넓은 시야각과 선명한 색감을 제공하는 IPS 패널을 통해 디스플레이와 사용자의 위치와 각도에 구애 받지 않고 동일한 색감으로 왜곡 없는 생생한 화면을 제공한다.


썬더볼트 4(Thunderbolt 4 ; USB 4.0)의 높아진 양방향 대역폭으로 초고속 데이터 전송은 물론 4K 60Hz 영상 출력과 함께 PD(Power Delivery) 고속충전을 지원한다. 다양한 기기와 호환되는 USB-C 커넥터로 확장된 연결과 범용성을 누릴 수 있다.


공기의 순환을 고려한 흡기키보드가 공기 유입은 늘리고 열은 더 많이 배출하여 효율적인 냉각을 유도한다. 그리고 듀얼 히트파이프와 함께 경사진 평면 팬, 아울러 노트북 외부 리프팅 힌지 디자인으로 공기유입량을 높여 최대 10%까지 공기 흐름을 늘려준다.


최대 11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고성능 배터리가 탑재되어 야외나 여행, 이동 중으로 전원 공급에 제약이 있는 상황 속에서도 하루 종일 충전 걱정없이 완벽한 작업의 마무리를 기대할 수 있다.


에이서 스위프트 3는 제이씨현시스템(주)과 제이씨현온비즈(주)에서 구매할 수 있다.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배송 시스템을 통해 오랜 기다림 없이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