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GIGABYTE X 컴퓨리 네이버 쇼핑 라이브 완제 PC 슈퍼 세일 기획전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GIGABYTE X 컴퓨리 네이버 쇼핑 라이브 완제 PC 슈퍼 세일 기획전 진행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중석)에서는 2022년 1월 28일(금) 오후 2시부터 컴퓨리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GIGABYTE 지포스 RTX 3060, 라데온 RX 6500 XT 그래픽카드 탑재 완제 PC 슈퍼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1월 28일(금)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대상 제품은 가성비와 성능을 모두 갖춘 GIGABYTE 지포스 RTX 3060 그래픽카드, 라데온 RX 6500 XT 부터 B550M AORUS ELITE 메인보드, 라이젠 5 5600X CPU까지 엄청난 게이밍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는 PC로 구성되었다. 또한 다양한 구매자의 취향을 고려하여 한 가지 색상이 아닌 화이트, 블랙 2가지 버전의 DAVEN 케이스를 준비해 선택적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금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특가 행사는 평소 PC 조립에 어려움을 느꼈던 유저부터 게임에 입문하려는 초심자, PC 업그레이드를 고려하는 유저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본체를 쉽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본 행사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PC, 모바일로 감상이 가능하며 총 2가지 버전의 PC로 구입이 가능하다. 첫 번째 구성으로는 GIGABYTE 라데온 RX 6500 XT가 탑재된 PC로 1,099,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두 번째 구성은 GIGABYTE 지포스 RTX 3060 탑재PC로 1,49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 구입 고객 외에도, 실시간 방송을 함께 시청해 주시는 많은 시청자님들을 위해 15만원 상당의 AORUS 키보드, 4만원 상당의 게이밍 마우스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