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다 팔려서 죄송합니다! 박격포 초도 물량 완판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다 팔려서 죄송합니다! 박격포 초도 물량 완판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국민 메인보드’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박격포 시리즈의 최신작 ‘MSI MAG B660M 박격포 DDR4’ 및 ‘박격포 WIFI DDR4’ 제품의 초도 물량 완판을 기념해 추천 견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1월 18일(화)부터 2월 2일(수)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B660M 박격포 DDR4 및 B660M 박격포 WIFI DDR4를 포함한 견적을 컨셉과 용도에 맞춰 작성한 후 지정된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추첨을 통해 B660M 박격포 WIFI DDR4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MSI에서는 1월 중 B660 메인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구매 및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MSI 메인보드 행사는 ‘1월 이벤트 총정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MSI B660M 박격포 DDR4는 인텔 12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완벽하게 지원하며, 6레이어 PCB 및 PCI-E 슬롯을 보호하는 ‘스틸아머’, SSD의 쓰로틀링을 예방하는 ‘M.2 쉴드 프로져’를 통해 높은 내구성은 물론 장기간의 사용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한다. ‘메모리 부스트’ 등 MSI의 독자기술을 적용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으며, WIFI 모델의 경우 최신 와이파이 기술 및 블루투스 기능을 제공하여 더욱 편리한 PC 환경을 완성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