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온비즈, 아시아 10대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 모비가든 국내 공식 론칭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라이프 | 제이씨현온비즈, 아시아 10대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 모비가든 국내 공식 론칭

권경욱 기자 0   0

제이씨현온비즈㈜(대표 조영진)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인 Mobi Garden Outdoor Co., Ltd. (이하 모비가든)과 국내 공급 계약을 맺고, 이달 19일 국내 공식 론칭 했다고 밝혔다. 


모비가든은 아시아 10대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로, 캠핑, 트레킹, 파크레저, 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상황에 기반한 전문 제품을 제안한다.


모비가든은 '인간과 자연의 조화'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감성적인 디자인과 높은 퀄리티로 편안하고 안전한 전문 캠핑공간을 제안하며 전 세계 많은 캠퍼들의 꾸준한 성원을 받고 있다.


이번 공식 론칭과 함께 출시된 상품은 △3D 고탄력 자충 에어매트 △올라운드 블랭킷 △접이식 우드 롤 테이블 △폴딩 우드체어 △캠핑 쿨러박스 △폴딩스토리지 박스 △오프로드 폴딩 카트 웨건 등 총7종이다.


제이씨현온비즈(주) 관계자는 "아시아 10대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로 해외에선 이미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던 브랜드이나, 국내 캠퍼들에게는 해외 직구로만 구매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이번 모비가든과의 국내 공식 공급 계약을 통해, 앞으로 빠른 배송과 양질의 서비스를 책임질 것"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제이씨현온비즈(주)는 모비가든 출시 기념 이벤트로 "캠핑완성 모비가든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 채널에 제품 구매 인증 사진과 필수 해시 태그를 등록하면, 우수 리뷰어 3명을 선정하여 알피쿨K25냉장고, 케민 K9A냉온장고, 바크로 초소형 에어펌프 등을 제공하는 이 행사는 오는 3월 13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이씨현온비즈(주) 공식 채널을 통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