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라이즈xeBay ’설빅세일’, 가성비 노트북 행사 진행 설 선물로 딱!!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에스라이즈xeBay ’설빅세일’, 가성비 노트북 행사 진행 설 선물로 딱!!

권경욱 기자 0   0

HP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대표이사:사승목)는 1월 12일부터 25일까지 eBay ‘설빅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가성비 좋은 HP 노트북 및 게이밍 모니터를 파격적인 혜택 가격으로 소개한다고 전했다. 


이번 ‘설빅세일 프로모션’은 선택쿠폰 15%(최대10만) 및 카드할인 10%(최대5만)를 적용하여 글로벌 브랜드 HP 제품군을 보다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 새학기를 맞은 학생들이 가장 받고 싶어하는 선물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 이맘때면 부모님, 자녀, 친척, 친지 등에게 선물할 고민에 빠지기

마련이다. 최근 현금이나 상품권, 모바일 기프티콘으로 선물하는 경우가 많지만, 장기화되는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초등학생부터 대학생은 물론, 사회 초년생에게까지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가성비 노트북 또한 주목받고 있다.



■ 가성비 노트북은 바로 이것 – ‘HP 파빌리온 15-eh1052AU’


15.6형 FHD 모델 중 가장 가성비 좋은 노트북으로 입소문이 난 제품은 단연 HP 파빌리온 15-eh1052AU를 꼽을 수 있다.


아노다이징 처리된 알루미늄 메탈 소재로 얇고 가벼운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HP

파빌리온 15-eh1052AU’는 전 세대 대비 더욱 강력해진 성능을 보여준다. AMD 라이젠 3 5300U 프로세서가 탑재되었으며, 256GB NVMe PCLe SSD(M.2), 8GB DDR4 3200MHz가 장착되어 올 플래시(All Flash)의 빠른 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여분의 메모리 슬롯으로 확장성 또한 뛰어난 모습을 보여준다.


FULL-HD 15.6형 대화면이 적용되어 사용자에게 있어 시원한 화면으로 몰입감을 더해주며 문서작업 및 동영상 시청, 화상회의, 온라인 수업 등 다방면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HP 사의 Long Life Battery 기술로 급속충전 및 별도의 충전 지원 없이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해 휴대성이 크게 늘어났다.


가성비에 특화된 제품답게 알찬 구성으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정품 윈도우 탑재 모델 HP 파빌리온 15-eh1051AU, HP 파빌리온 15-eh0121AU 등 세분화된 스펙으로 사용자의 환경과 쓰임에 맞추어 선택할 수 있는 점도 큰 장점 중에 하나이다.



■ 게이밍 모니터도 가성비로 승부한다. 


165Hz 주사율 및 1ms의 초고속 응답속도, 400cd/m² 밝기, FHD 해상도의 선명한 화면을 자랑하는 가성비 게이밍 모니터 ‘HP OMEN 25i’ 또한 이번 eBay ‘설빅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일반 60Hz 모델에 2.75배에 해당하는 초당 165회의 더 많은 화상 정보로 끊김 없고 매끄러운 화면으로 구현할 수 있는 ‘HP OMEN 25i’는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동영상 응답속도 1ms로 화면 중앙은 물론 코너에 나타나는 움직임까 지 빠르고 선명하게 잡아낼 수 있다.


25형 디스플레이에 FHD(1920x1080), 160만 픽셀의 해상도로 높은 디테일의 보여주며 3면 Micro-Edge 베젤이 적용되어 뛰어난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경계선이 거의 없는 듀얼 디스플레이 용도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최상의 어댑티브 싱크(adaptive sync) 기술로 평가되는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프로’(AMD FreeSync™ Premium Pro)와 엔비디아 G-싱크(NVIDIA G-SYNC) 기술이 제공된다. 


프리싱크는 게임 콘솔이나 PC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디스플레이로 전달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입력 지연이나 화면 끊김 현상, 화면 왜곡 등을 감소하거나 제거할 수 있는 기술이다.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프로는 기존 프리싱크 기능에 명암비 최적화 기술인 HDR(High Dynamic Range) 기능을 추가한 것으로 암부와 명부의 극명한 표현으로 생생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며 고사양 게임 중 PC와 모니터 간 통신 문제로 화면이 끊기는 스터터(stutter) 및 테어링(Tearing) 현상을 줄여준다.


미국 영화 산업에서 디지털 영화 상영을 위해 정의한 RGB 색영역 DCI-P3 90%로 영화 혹은 게임 제작자가 의도한 색감 그대로, 더 다채로운 색상으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VESA Display HDR 400’ 공식 인증을 취득한 제품으로 검증된 품질의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더욱 세밀하고 섬세한 디테일을 느끼며 생동감 있는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HP OMEN 25i’는 게이밍 모니터 답게 외관도 눈길을 끈다. OMEN 브랜드를 상징하는 마름모 모양 심볼로 게이밍 라인업 OMEN의 디자인 철학을 세련되게 담아내며 디스플레이 뒤편 헤드셋 거치기능 또한 제공한다. 인체공학적 설계에 다양한 포트 구성으로 PC, 콘솔 및 주변기기와의 향상된 연결성을 제공한다. Eyesafe® 인증 디스플레이 탑재로 블루 라이트, 플리커를 대폭 감소하며 빛 반사가 적은 안티 글레어 패널로 사용자의 눈건강까지 보호해준다.



■ 가성비에 휴대성을 더하다 – HP 파빌리온 Aero 13-be0147AU


가성비 뿐만 아니라 집, 학교, 사무실 등 다양한 장소에서 노트북을 사용해야하는 직장인, 대학생들이 가장 중요시 하는것은 노트북의 휴대성이다. 노트북이 크고 무거우면 휴대에 많은 제약이 따르기 때문이다. 행사 참여 제품 ‘HP 파빌리온 Aero 13-be0147AU’는 1kg미만의 초경량 제품으로 가벼운 휴대성에 묵직한 성능, 내구성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ZEN3 아키텍쳐 기반 Ryzen 5 5600U 프로세서 탑재, 트렌드를 반영한 16:10 화면비, PD충전과 지문인식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노트북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16.7mm의 두께로 쉽게 휴대가 가능하며, 13.3형 크기에 WUXGA (1920 x 1200) 해상도, 400nits밝기, 100% sRGB 색재현율, IPS 패널 탑재로 언제 어디서나 밝고 선명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4면 슬림베젤을 적용하여 작아진 폼팩터에 더 넓은 화면으로 웹서핑, 문서작업, 영상 등 다양한 작업에서 효율성을 높여준다. USB Type-C 타입 단자는 빠른 데이터 전송 뿐만 아니라 외부 디스플레이 연결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무거운 게임이나 동영상 편집 등의 프로그램만 돌리지 않는다면 대부분의 작업에서 쾌적한 사용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휴대성, 디자인, 퍼포먼스 모두를 만족시키는 모델 중 가격 부담없이 다용도로 사용하는 ‘올인원 노트북’을 찾는 소비자와 높은 가성비로 준 전문가급의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는 ‘게이밍 모니터’ 구매를 희망하던 소비자에게 이번 eBay ‘설빅세일 프로모션’은 지난해보다 더욱 커진 할인 폭만큼 알뜰한 설 준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HP 파빌리온 15-eh1052AU’, ‘HP 파빌리온 Aero 13-be0147AU, ‘HP OMEN 25i’ 관련 행사내용은 eBay ㈜에스라이즈 상세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