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최대 25만 원 혜택! 미니PC & MSI 미니 DP21 구매왕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최대 25만 원 혜택! 미니PC & MSI 미니 DP21 구매왕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신제품 미니 PC, ‘MSI 미니 DP21’의 출시를 기념하여, 대표 컴퓨터 종합쇼핑몰 컴퓨존과 함께 최대 25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2022년 1월 1일부터 2022년 1월 31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MSI는, ‘MSI 미니 DP21’의 구매자를 대상으로, 구매한 금액을 합산하여 상위 3인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차등 지급한다. 또한 제품의 후기를 작성한 모든 구매자를 대상으로 컴퓨존 적립금을 전원 지급한다.


‘MSI 미니 DP21’은 2.3L의 작은 크기에도 일반 PC의 CPU를 장착하여, 데스크탑의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4K 동영상을 매끄럽게 재생할 수 있으며, 듀얼 디스플레이 기능을 탑재하여 두 개의 확장된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다. 간단한 게임은 물론 문서 또는 포토샵 작업 등 끊김 없는 멀티태스킹 역시 가능하다. 


또한, 케이스 상단부를 열어 손쉽게 메모리와 저장장치의 교체가 가능하며, VESA 마운트 역시 지원된다. 따라서 사용 편의 기능을 갖춘 데스크탑 성능의 미니 PC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이 밖에도, MSI는 MSI Cubi 셀러론 모델 구매자를 대상으로 컴퓨존 적립금을 증정하는 사은품 이벤트의 진행 소식을 전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