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 5종 최대 30% 특가 쇼핑라이브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벤큐,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 5종 최대 30% 특가 쇼핑라이브 진행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BenQ.co.kr)는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와 함께 오는 22일 저녁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자사의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MOBIUZ) 제품 5종(EX3415R, EX3210U, EX2710Q, EX2710S, EX2510S)에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한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애플 워치7 (Apple Watch Series 7)을 증정하고, 3명에게는 애플 에어팟3 (AirPods)를, 10명에게는 파리바게트 쿠폰 2만원권을 증정한다.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네이버 N포인트 최대 10,000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하며,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12월 포토상품평 행사와 중복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https://shoppinglive.naver.com/livebridge/355321?fm=shoppinglive&sn=home)을 통해 생중계된다. 


벤큐의 이번 모비우스 특가 쇼핑라이브는 김민재, 이아윤 전문 쇼호스트가 호흡을 맞춰 진행할 예정이며, 생생한 화질과 부드러운 색감으로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화면을 제공하는 모비우스의 장점을 고스란히 보여줄 수 있는 게임 시연과 연말 맞이 성탄절 분위기 조성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 처음 선보이는 EX3210U는 모비우스 최초로 4K UHD 화질과 144Hz 주사율을 지원하여 더욱 부드럽고 선명한 게임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600니트의 최대 밝기로 베사HDR600(VESA DisplayHDR™ 600)을 지원해 더욱 넓은 밝기 범위를 표현할 수 있다. DCI-P3 98%의 풍부한 색역을 표현하여 현실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모비우스 시리즈 제품은 5종 모두 144Hz 이상 고주사율과 벤큐만의 독자적 기술인 HDRi 기술과 트레볼로(treVolo) 사운드 시스템을 지원하여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벤큐코리아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연말을 맞이하여 고객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모비우스 특가 쇼핑라이브를 준비했다”며 “게이밍 모니터를 처음 구매하시는 입문자부터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롤플레잉, 스포츠, 콘솔까지 다양한 게임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모비우스의 주요 제품을 선정하였다”고 전했다. 또한, “벤큐 자사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중복으로 참여 가능하여 풍성한 혜택의 기회도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