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제이씨현 플레이스 연말 결산 PC 부품 특가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제이씨현 플레이스 연말 결산 PC 부품 특가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중석)에서는 2021년 12월 14일(화)부터 12월 31일(금)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제이씨현 플레이스를 통해 GIGABYTE, PNY, V-Color 브랜드 인기 제품의 특가부터 추첨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12월 14일부터 제이씨현 플레이스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GIGABYTE부터 PNY, V-Color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정 수량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제이씨현 플레이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참여가 가능하며, 제이씨현 플레이스 찜과 소식 받기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GIGABYTE 한정판 마우스패드와 PNY 티셔츠(XL, XXL 사이즈 랜덤)를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페이지 내 QR 코드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2022년 1월 5일 네이버 블로그 '풀옵매니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의해야 할점은 당첨된 분들께 사은품을 증정하기 위해 개인 정보(성함, 연락처, 주소)를 수집하며 수집된 개인 정보는 사은품 발송 이후 1개월 이내 폐기된다.


두 번째는 특가와 추첨 이벤트로 총 3일 (12/15 ~ 12/17)에 걸쳐 GIGABYTE 그래픽카드, 파워서플라이, 케이스, 쿨러와 PNY SSD, 그래픽카드, 메모리, 마지막으로 V-Color 메모리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권장 소비자가 대비 약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은 3일 동안 오전 11시부터 특가로 구입이 가능하며, 날짜별 대상 제품이 상이한 관계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유의해야 할 점으로는 그래픽카드의 경우 1인 1제품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동시에 진행 예정인 메인보드 추첨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12/14 ~ 12/31) 제이씨현 플레이스에서 판매 중인 모든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메인보드를 증정 예정에 있다.


제이씨현시스템㈜ 담당자는 새롭게 PC를 구입하려는 유저들과 기존에 사용하는 PC에서 스펙 업을 고려하고 있던 유저들에게 꾸준히 좋은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