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창립 20주년 기념 65인치 전자칠판 할인 프로모션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벤큐, 창립 20주년 기념 65인치 전자칠판 할인 프로모션 진행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65인치 전자칠판 RP6502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12월 13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프리미엄 전자칠판 RP시리즈의 65인치 모델 RP6502를 기존 320만원 대비 약 7% 할인된 299만원에 제공한다. 


벤큐 전자칠판은 윈도(Windows)와 맥(Mac), 안드로이드(Android) 운영체제에서 무선 미러링을 지원하며, 화면분할 기능을 지원하여 두 가지 앱을 동시에 구동하면서 넓은 화면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화면 녹화 기능과 화상 어플리케이션을 탑재하여 안드로이드용 캠만 연결하면 손쉽게 원격수업과 비대면 화상회의, 온라인 강의를 구성할 수 있다. 9H 경도 디스플레이는 듀얼펜 필기와 20포인트 멀티 터치를 지원한다. 


항균 스크린, 시력보호 기능, 공기 질 측정(RP02 전용) 기능과 같은 건강한 학습 환경 조성을 위한 기능을 제공하는 전자칠판을 적용한 시설을 대상으로 벤큐의 인증 마크와 함께 독자적인 사후 관리를 제공하는 ‘클래스룸케어™ 인증 프로그램의 경우 4분기 기준 140호점을 돌파하며,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벤큐 전자칠판 세일즈 담당 전병열 팀장은 “그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벤큐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또한 전 팀장은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의미로 교육 시설에서 가장 범용적으로 사용하는 65인치 전자칠판의 할인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프로모션 기획 의도를 전했다. 


벤큐 전자칠판은 1년의 무상 서비스를 지원한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