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총 550만원 상당! 2021년 그래픽카드1등 기념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총 550만원 상당! 2021년 그래픽카드1등 기념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2021년 MSI 그래픽카드의 점유율 1등을 기념하여 MSI의 그래픽카드를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MSI의 최신 그래픽카드로 교체하는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2021년 12월 8일부터 12월 21일까지로, 사용하고 있는 MSI 그래픽카드의 사용기를 작성하여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은 다음과 같다.


MSI 지포스 RTX 3080 Ti 슈프림X 트라이프로져2S - 1명

MSI 지포스 RTX 3070 Ti 슈프림X 트라이프로져2S - 1명

MSI 지포스 RTX 3060 게이밍X 트윈프로져8 - 1명

너구리 라면 기프티콘 - 100명


이벤트 참여는 그래픽카드의 사용기를 작성한 뒤, 네이버 폼 신청서를 통해 신청하면 완료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3060 게이밍X 트윈프로져8’ 그래픽카드는 여러 시리즈에 걸쳐 입증된 ‘MSI 트윈프로져’ 기술을 더욱 업그레이드시킨 ‘트윈프로져8’이 탑재되어 동급 최고의 쿨링 성능과 극강의 정숙성으로 최상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그래픽카드이다. 


또한, 냉각과 저소음의 핵심인 ‘톡스 4.0 팬’은 더 많은 풍량을 더욱 집중적으로 공급하여 그래픽카드의 발열을 탁월하게 억제하며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은 대폭 낮출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준다. 또한, MSI 특유의 RGB LED 기술인 ‘미스틱 라이트’는 ‘MSI 센터’ 소프트웨어 하나로 손 쉽게 그래픽카드의 RGB LED 효과를 적용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