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시력보호 LED 스탠드 ‘위트 시리즈’ 구매자 대상 경품 증정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IT | 벤큐, 시력보호 LED 스탠드 ‘위트 시리즈’ 구매자 대상 경품 증정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IT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와 벤큐 LED 스탠드 공식 수입원 리더웨이(대표 박수청)는 벤큐 시력보호 LED 스탠드 ‘위트 스탠드 시리즈’ 구매자 대상으로 위트 데스크 클램프, 신세계 상품권(2만원권) 증정 이벤트 및 이와 함께 참여 가능한 포토후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7일부터 11월 30일까지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의 온라인 오픈마켓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에서 위트스탠드, 마인드듀오를 구입한 모든 고객들에게 책상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위트 데스크 클램프’를 증정하고, 벤큐 브랜드 스토어를 제외한 온라인 몰에서 위트지니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신세계 상품권(2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위트 스탠드 시리즈 (위트스탠드, 마인드듀오, 위트지니)를 구입하고 사진을 포함한 구매후기를 작성한 모든 분들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눈이 편한 벤큐 위트 스탠드 시리즈는 플리커프리(Flicker-Free) IC 칩을 내장하여 눈을 피로하게 하는 미세한 깜빡임을 없앴으며, 스마일 커브 테크놀러지(Smile Curve Technology)를 적용하여 일반 램프 보다 150%가량 넓은 95cm의 범위에 고르게 빛을 공급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스탠드에 비해 눈부심이 덜한 제품이다.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독서 등 학습을 위한 Book 리딩 모드와 컴퓨터, 노트북, 태블릿 등 디지털 화면을 위한 e리딩 모드도 제공하여, 눈의 피로는 감소시키고 더욱 편한 환경에서 학습 및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듀얼 색온도 LED (Dual Color Temperature LED) 광원을 채용하여 2,700K의 따뜻한 색(웜톤)부터 6,000K의 차가운 색(쿨톤)까지 원하는 밝기와 색온도로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 눈에 맞는 환경을 설정할 수 있으며, 다양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특히, 마인드듀오는 제품 자동 감지센서를 활성화하면 스탠드를 수동으로 on/off를 하는 수고를 덜 수 있는 편의 기능까지 갖췄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벤큐는 오랜 기간 눈 건강을 지키는 광원을 연구해 온 기업이며, 위트 스탠드는 벤큐의 아이케어 기술이 집약된 LED 스탠드이다. 눈 건강을 생각하는 제품이다 보니 다가오는 연말에 자녀들이나 부모님, 감사했던 지인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에 더 없이 좋은 제품”이라며, ”스탠드를 더욱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데스크 클램프와 신세계 상품권을 경품으로 준비했고, 간단한 포토후기를 남기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포토후기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