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15+7% 더블 할인! 게이밍 모니터 롯데온 온세일 특가 행사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MSI, 15+7% 더블 할인! 게이밍 모니터 롯데온 온세일 특가 행사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롯데 브랜드 통합 온라인 쇼핑몰, 롯데온(https://www.lotteon.com)에서 게이밍 모니터의 할인 특가 행사를 연다. 


2021년 11월 15일부터 11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대 20만 원 한도의 15%의 선택 할인 쿠폰과 함께 7% 카드 할인의 더블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27형 풀HD(1920*1080), 144Hz 주사율, 1ms MPRT 응답속도, IPS 패널을 탑재한 ‘MSI 옵틱스 MAG274R’은 사용자 및 미디어로부터 뛰어난 색감이라는 극찬을 받은 모니터로, sRGB 132%의 높은 색 재현율과 HDR 레디를 통해 사실적인 명암 및 색상 표현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상하 각도, 높낮이 조절, 좌우조절뿐만 아니라 화면을 90도로 완전히 회전시키는 피벗 기능을 지원하는 다기능 스탠드를 통해 일상 사무 작업 외에도 세로 영상 시청 시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27인치 시장에서 뛰어난 가격대 성능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MSI 옵틱스G27C4’와 ‘MSI 옵틱스 G27C5’는 행사 시작 전 또 한 번의 완판을 기록, 이번 행사 기간에는 상위 모델인 ‘MSI 옵틱스 MAG272C’ 로 대체 출고될 예정이다. 두 제품 간의 차액인 약 5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한편, MSI 마케팅 담당자는 대상 제품에 따라 2만 원 스팀 지갑 상품권, 게이밍 모니터 전 모델 대상 포토 상품평 작성 시 아메리카노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추가로 진행한다고 밝히며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