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 DJI 팬텀4 RTK 측량용 드론 구매시 100% 당첨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제이씨현, DJI 팬텀4 RTK 측량용 드론 구매시 100% 당첨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IT토탈 솔루션 및 드론, VR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대표:차중석)은 뛰어난 안전성과 비행성을 지닌 측량 및 촬영 전용 드론인 DJI 팬텀4 RTK의 대중화를 위해 드론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GIGABYTE GTX3070 TI 그래픽카드와 HTC VIVE PRO FULL KIT 구성의 VR기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DJI 팬텀4 RTK는 RTK모듈을 탑재하여 오차범위 1Cm미만의 정교함으로 지형 및 건축물등의 맵핑 작업을 할때 사용하는 현존하는 가장 높은 가성비를 제공하는 드론이다. 아직은 항공측량 부분이 대중화가 되어 있지 않지만 이번 이벤트 행사를 통해 간편하고 효율적인 항공측량 분야가 대중화가 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이번 이벤트 행사로 제공하는 사은품은 2가지 종류로서 항공측량후 맵핑작업을 하기위해선 고사양의 PC가 필요한데 그중 가장 고가인 그래픽카드와 맵핑 작업 후 작업물을 가상의 공간에서 입체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VR기기를 구매자 전원에게 제공하는파격적인 이벤트 행사로서 참여 방법은 제이씨현시스템(주)에서 개발한 공역확인 어플인 드론플라이 앱에 접속하여 커뮤니티 게시판에 구매 인증후기나 사용후기를 남겨주면 행사 종료후 12월 7일 일괄 발송하고 그래픽카드는 제품 리뷰등을 다양한SNS에 적극적으로 남겨주는 구매자중 1명을 선정하여 12월 7일 드론플라이앱 커뮤니티를 통해 공지를 할 계획이다.


제이씨현시스템(주)에서 정식 수입이 진행된 팬텀4 RTK는 KC 재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KC인증 문제가 전혀 없으며, 완벽한 사후 관리와 측량관련한 교육도 지원할 예정이다.


제이씨현시스템㈜ 드론솔루션사업팀 김병재 팀장은 “측량 및 공간정보 산업 영역에서 국내는 아직 드론을 이용한 활용도가 낮은 편이다. 기존 장비에 대한 익숙함과 항공측량에 대한 관련 법령이 없는 상황이라 현재 보급과 응용은 낮은 편이지만 RTK기반의 고성능 드론의 대중화가 이루어지면 관련 시장은 급속도로 증가할 것이이자명하다고 생각된다. 항공 측량 시장은 이제 막 성장하는 시점이고 이에 대한 대중화에 앞장서고자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 당사는 IT관련 전문 기업이며 관련한 유관 부서들의 협조가 있기에 이와 같은 이벤트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제이씨현시스템㈜은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드론과 융합할 수 있는 IT품목들에 대한 프로모션 이벤트 행사를 보다 더 적극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