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11월 자사 모니터 구매자 대상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디스플레이 | 벤큐, 11월 자사 모니터 구매자 대상 포토후기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 http://www.peachvalley.co.kr)와 함께 11월 자사의 모니터 구매자를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과 애플 에어팟 맥스, 에어팟 프로, 벤큐 스크린바 모니터 조명을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제품 라인업 별로 포토후기 행사와 중복으로 참여 가능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토후기는 11월 한 달 간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고 사진을 포함한 구매후기를 작성한 모든 분들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권)을 증정하고, 최우수 후기로 선정된 1명에게는 애플 에어팟 맥스 (AirPods Max)를, 우수 후기로 선정된 2명에게는 애플 에어팟 프로(Air Pods Pro)와 눈이 편한 모니터조명 ‘벤큐 스크린바 아이케어 e리딩 램프’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이다. 


포토후기 이벤트와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는 라인업 별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사진•영상 전문가용 모니터 SW시리즈 (SW240, SW270C, SW271C, SW321C) 구매 고객과 디자이너용 모니터 PD시리즈(PD2700Q, PD2700U)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6만원 증정한다. 벤큐 4K 고해상도 엔터테인먼트 모니터(EL2870U, EW2780Q, EW2780U, EW3270U, EW3280U)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데스크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루나랩 모니터암을 100% 증정하며, 4K모니터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긴 분 중 최우수 후기를 선정하여 모니터 포토 후기와는 별도로 ‘호매틱스 박스 Q’ 4K UHD 셋탑박스를 추가 증정한다. 


벤큐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모비우스 시리즈 (EX2510S, EX2710S, EX2710Q, EX2710R, EX3210R)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문화상품권과 PSN 이용권 중 하나를 선택 증정한다. 이와 별도로 모비우스 제품을 구매 후 참여를 신청한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는 레벨업지지 플랫폼을 통해 리그오브레전드 프로 출신 코치들에게 온라인으로 1:1 수강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코칭 쿠폰(5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11월은 블랙프라이데이,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되는 쇼핑 대목이다. 이런 행사를 기다렸을 소비자들을 위해 제품도 저렴하게 구입하고 구입한 모니터를 최대한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제품별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며, “네이버폼으로 신청만하면 받을 수 있는 경품 외에도 간단히 포토후기를 남기면 모두가 받을 수 있는 문화상품권과 우수후기자에게 추가로 증정하는 애플 에어팟 맥스, 에어팟 프로, 벤큐 스크린바 모니터 조명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주어지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