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5성급 호텔 호캉스 쏜다! ‘가을 랜선여행 이벤트’ 진행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PC | 조텍코리아, 5성급 호텔 호캉스 쏜다! ‘가을 랜선여행 이벤트’ 진행

권경욱 기자 0   0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는 가을을 맞아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코로나 시대가 아니라면 가을에 떠나고 싶은 여행지를 공유하는 ‘조텍 가을 랜선 여행’ 이벤트를 10월 20일부터 진행한다.  


‘조텍 가을 랜선 여행’은 장기간 지속된 코로나로 인해 마음껏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현대인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코로나가 없었다면 떠나고 싶은 자신만의 워너비 여행지를 골라 조텍코리아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글에 여행지 사진과 선정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경품은 ▲서울 5성급 호텔 2인 숙박권(1명) ▲서울 4성급 호텔 2인 숙박권(2명) ▲워너비 여행지 특산물 선물(5명)이다. 참고로, 워너비 여행지 특산물 경품은 추첨 당첨자가 이벤트 참여 시 고른 워너비 여행지의 특산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10월 20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선정 및 추첨을 통해 11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단, 이벤트 참여는 1인 1참여 원칙으로 중복 참여가 불가하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 , ,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