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매드 할로윈(Mad Halloween) 이벤트 실시

홈 > 최신뉴스 > 업계동향
업계동향

기타 | 매드포갈릭, 매드 할로윈(Mad Halloween) 이벤트 실시

권경욱 기자 0   0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오는 31일까지 매드 할로윈(Mad Hallowee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은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호박 조명, 촛불 등의 소품을 활용해 할로윈 컨셉으로 매장을 꾸미고, 직원들도 코스튬을 착용하는 등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하고,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매드 할로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매장 내 할로윈 데코레이션과 할로윈 직원 코스튬을 촬영하고, 해시태그(#매드포갈릭 #할로윈데이 #매드할로윈 #(지역명)맛집)와 함께 본인의 SNS에 업로드 한 후 호박 바구니를 든 직원을 찾아 인증하면 럭키 드로우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럭키 드로우는 2인 식사권, 드라큘라 킬러 이용권, 에이드 1잔, 와인 1잔 등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매드포갈릭 뿐 아니라, 립 스테이크 전문점 ‘TGIF’ 또한 할로윈 위크 인증샷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매장 내 할로윈 데코레이션과 할로윈 직원 코스튬을 촬영하고, 해시태그(#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티지아이할로윈 #할로윈데이 #(지역명)맛집)와 함께 본인의 SNS에 업로드하면 에이드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일년에 한 번뿐인 할로윈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할로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 TGIF는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함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할로윈 인증샷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블루프레임(https://www.blueframe.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 , , , , ,

0 Comments
많이 본 뉴스
인기기사